Sort:  

넘햌ㅋㅋㅋㅋㅋ 다운보트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랐자낭 ㅋㅋㅋ

미안행ㅠㅠ 다운보트 먹으니깐 무섭다 ㅠㅠ 농담조로 던진건데...ㅠㅠ

헐? 이거 다운보트도 장난으로 한걸꺼야 ㅠㅠ... 상처받지마
위로의 풀봇 간다

장난으로 한거같네 ㅋㅋㅋㅋㅋㅋ

웃길려고 그랬어...미안해 화풀고 돌아와~ 다운봇 취소하고 업봇도 했어...

아냐 ㅠㅠ 미안해 안해도 돼8ㅅ8 내가 뉴비라 괜히 겁먹은거야.. 흑흑..

으이구 쫄보야~
0$일땐 다운봇 당해도 상관 없자네?ㅋ

몰라쒀...

명성깎이잖어 ㅋㅋㅋㅋㅋ

ㅎㅎㅎ
좋아좋아

지가 글쓰고 지가 웃네
지글지글

드립을위한 비하니깐 용서해줘

아 센스봐ㅋㅋ
써글!! 너 아주 써글! 완전 써글!

ㅋㅋㅋ 재미있다 이게 가즈아 맛이지~ 개써글~

저승사자가 이글보고 링마벨추면?
저글링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어쩔 수 없는 아재였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