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의 동작그만 시나리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7-04 at 12.00.20 PM.png
뇌피셜 미친 시나리오.

  1. 해커는 바이낸스 API 거래봇 부분에서 보안취약점을 발견
  2. 바이낸스에서 API 로 거래하는 계정들 몇개를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게 됨
  3. 해커의 바이낸스 계정으로 시스코인을 싸게 사서 아주 높은 곳에다가 매도를 걸어둠
  4. 도용한 API 거래 권한으로 시스를 매수. 마구마구 비싸게 매수.
  5. 해커계정은 이제 시스를 비싸게 팔았음. 출ㅋ금ㅋ
    https://www.blockchain.com/en/btc/address/1ACvw9bgr7iceLgqS1TSq1q1dfE3qSgvwv

매매의 기본도 몰라? 싸게 사서 비싸게 팔라는 말도 안배웠어?

나도 바이낸스에 물림
중대장은 오늘 매우 심란하다.

Sort:  

바이낸스 고쳤대. 전액 인출 성공.

ㅋㅋㅋ 빵터졌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타짜3도 나온다던데
해커가 매번 난리네 젠장 ㅠㅠ

올라갈만 하면 해킹 해킹 해킹
물렸다 심란하다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글인데 왜이렇게 웃음이...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젠장ㅋ
잘읽었습니다.

진짜 거래소 왜 이럼..제발 좀 가즈아!!

싸게사서 비싸게 팔자

시스 1비트에 판 사람 출금했대???

바이낸스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이상한 거래 다 롤백해서 해커가 출금 못한거같더라

Congratulations @gazua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