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랜만 드디어 다이어트 후기 들고왔어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D I E T  W O R L D  




가즈아 형들 안녕 ! 오랜만

나 글로리야

다들 무더위와 태풍 잘 보냈니 ?

나는 다이어트 하느라 정신없이 보냈어!!

요몇달 사이에 스티밋에 글이 눈에 띄게 확 줄었넹 ㅠㅠ ..

포스팅은 안하더라도 눈팅은 종종 하고 있었는데

익숙한 형들이 많이 안 보이는거 같아 허전하당 ....(형들 돌아와 ㅠㅠ)

다이어트 ㅌㅌ하고 스티밋도 같이 접은줄 알고 있었는데 어쩐 일이냐고?

스티밋 접은건 아니고 그간 내 기준 나름 성공?!적인 다이어트 후기를 들고 돌아왔어 !! ㅎㅎ

우선은 다이어트 시작 전 인바디를 보여줄게 !!





저기 동그라미 많이 친 체지방 부분 보이니 ?

부끄럽지만 빼야 할 체지방이 무려13.2kg 이었어.

평균적인 체지방보다 13키로를 넘게 가지고 있었다는게 1차적 충격이었지 ...

그동안 잦은 회식에 안 좋은 식습관, 운동도 전혀 하지 않은
나의 몸을 수치로 보니 이루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들더라


사람이라는게 내가 내 몸을 어느 정도 인지한다 생각하지만
그 심각성을 정면으로 마주하는거랑은 전혀 다르더라구 ...

인바디로 보니 잘 모르겠다는 횽들을 위해 다이어트 전 사진을 공개할게





덕배를 안고 고기를 야무지게 먹었었지 ㅠㅠ ...

가려져서 잘 안 보인다궁 ?





...
피티 끊고 다이어트 성공하면 비교 한다고 저거 찍었는데 진짜 내 몸보고 울뻔했어 ....

그동안 살이 찐건 알았지만 내 몸을 사진으로 찍어서 본 적은 없었고

더더군다나 저렇게 뱃살 팔뚝살 툭 나오게 찍은 적은 없어서 정말 대충격 코마상태가 올뻔했지.

어쨌든 기왕 하는거 맘먹고 빼자 다짐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어 !

참고로 난 2018.6.6일자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

지금이 8/27일 이니까 세달이 벌써 다 되어간당 !

헤헤^_^

뱃살 사진 눈갱이니 살 뺀 사진 빨리 보여달라는 형들이 있을 수 있으니 지금 상태를 보여주께 !

우선은 현재 인바디 !



체지방 대략 10키로 조금 못 미치게 뺐어 ! 나름 훌륭하지 않니 ? 어서 날 칭찬해 ㅠㅠ 어흐윽...

현재 몸 상태는







헤헤 아직도 통통하긴 하지만 전에 비하면 살이 많이 빠졌어 !

엄마가 보면 집에서 힐신고 사진 찍는다고

등짝스매싱 날리겠지만 후기를 올려야 하니 어쩔 수 없다ㅎㅎㅎ

그동안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버피테스트 등 했던 운동들이 머릿속에 주마등처럼 스쳐가는구낭 ...

할때는 진짜 토할 정도로 힘들었는데 그래도 전과 비교했을때 살이 빠진걸 보니 나름 뿌듯하다 ㅠㅠ ...

그나저나 다이어트는 어떻게 했냐궁 ?


1. 일단 돈을 쓴다.



그냥 머리 비우고 피티샵에서 30회 끊었어.

혼자만의 의지로 운동이 가능한 분들은 굳이 안 끊어도 되지만 난 혼자 다이어트 한답시고 굶다가 폭식하고 운동하다 접고 하는 바보패턴을 반복한게 여러번이어서 이번에도 그럴 수 없다는 생각으로 걍 끊었어 !! ㅎㅎ

트레이너와 1:1로 하루에 50분씩 수업하고 유산소 한시간 하는게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운동하면 할수록 정신이 각성도 되고 재미도 느꼈어 .

2.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 등등을 주식으로 삼는다.


다이어트할 때는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가 정말 주식이었어 ...밥도 현미밥 ! 간식은 견과류 두유 저지방 우유

딱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지고 살이 안찔거 같은 음식 위주로 먹으려 노력했어(그렇게 안하면 트레이너한테 혼나기도 하구...)

처음엔 안 먹던거 먹으려니 힘들기도 하고 중간에 술도 마시고 폭식도 하고 했지만 그래도 트레이너의 잔소리 덕분에 난 나름 감량을 성공적으로 했던거 같아 !! 헤헤


3. 주변 사람들의 유혹을 뿌리친다.



다이어트 시작하면 주변 사람들이 "같이 술먹자, 맛있는거 사준다, 무슨 운동이냐 때려치자" 등 악마의 속삭임들이 정말 많은데 일단 그런 말들은 그냥 귀를 닫고 내가 맘먹은대로 시행하면 되는거 같아 ...

나중에는 내가 꾸준하게 하는걸 지켜보고선 "못할줄 알았는데 열심히 한다 .살빠져 보인다. 나도 해야겠다" 등등 ! 말들이 바뀌더라구 !

처음 몇번만 유혹을 물리치면 나중에는 같이 다이어트 하겠다는 친구도 생기고 아님 응원해주면서 지지해주는 사람들도 생기는걸 보고는 뭐든지 내 마음먹기 나름이구나 새삼 또 느꼈지 ㅎㅎ

뭐 대단한 다이어트 후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근황도 알릴겸 포스팅을 해봐 ...

음 ...마무리가 어떻게 하는 거더라 ...?!

아직 더위가 간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비도 오고 습하지만 예전만큼 덥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 !! ㅎㅎ

가을 맞이할 준비들을 하쟝 !!

움 ....

그럼 ...

다음 포스팅까지 건강 잘 챙기고 ...

ㅅㄱ !!














p.s @golfda형 ㅠㅠ 후기 올렸어 어서 봐줘 !!

Sort:  

성공햇네. 진짜 축하한다.

오랜만 !! 정말 고마워 !!

You are preaching to the choir!

ㅋㅋ고생했어

쏭아형 ㅠㅠ

인간승리가 이런거구나! ㅊㅋㅊㅋ
숨어있던 지방이들 방출~

어랏 한손님 오랜만 ㅠㅠ ...지방이들 대방출 !!!

크..... 인간승리 멋지다. 난 항상 패배뿐.

맛집을 너무 많이 아시는 .... 저는 어제도 겐텐에서 라멘에 밥까지 말아먹고 왔습니다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먹을 줄 아시는 분.
그건 그렇고 겐텐 사장님 완전 멋지심.

엇 설마 눈크고 문신하신 ...

ㅋㅋㅋ 이랏샤마세

ㅋㅋㅋ아이작님 혼밥 타임 알려주시면 제가 피해서 가겠습니...

전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라멘 안 먹어영. 걱정 말고 가시길 ㅋㅋ

앗 ㅠㅠ 제가 생얼에 츄리닝 차림으로 가서 흑 .. 다이어트 성공하실거에요 ! 안산러들 화이팅!

야 이건 리얼 대단하다...

리얼참트루 ? 초이형아 ㅠㅠ ...흑...잘지냈긔 ?

체지방을 10키로나 빼다니
대박~!!
추카추카
요요 오지 않도록 조심~ ^^

봄녀 ! ㅋㅋㅋㅋㅋ 응응 !! 요요조심 ㅠㅠ

형 ㅠㅠㅠ 보고싶었잖아 ㅠㅠ
고생많았어!!
멋있다!!! +_+

이제 다시 들어오시지 초대해주까? ㅋㅋㅋ

아오이형 ㅠㅠ 오랜만이얌 ...흙....

아니 ...(단호)

단호하기는 쳇 ㅠㅠ

단호하고 싶지 않은데 나도 모르게 아찔해서 ...ㅠㅠ ... 형은 그 방에서 잘 살아남고 있구나 ...

아냐 갠츄나 ㅋㅋ 거기는 보통사람들은 버티기 힘든곳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미안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흙....내가 말주변이 없어서 ...쩝 ㅠㅠ ....그래도 인생 살면서 그런 단톡방 경험이 있다는건 나쁘지 않아 !!

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정말 역대급이었는데 ㅋㅋ 형 멘탈 나갔을거야 ㅋㅋㅋ 정신건강에 안좋아 잘한선택이야 ㅋㅋ

흑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던 것이다!

오 덕배형 대단하다!

제이미횽 ㅠㅠ ...고마워 !! 잘 지냈어 ??ㅋㅋㅋ 아직 갈 길이멀다 ...쩝 ...

사진으로 저 정도면 딱 좋은 상태 같은데?!

흐흐 사진이라 그래 !!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ㅠㅠ

박수 환호 대갈채

엇 한때 운동 동지였던 .... ㅠㅠ ...르캉 운동 잘하고잇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