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다 ...참가 ...

in #kr-gazua6 years ago


늦은 밤 미안해 형아들 ㅠㅠ

나코다가 낼이 마지막이라고 해서 퇴근하고 허겁지겁 코노를 찾았어!

이 노래 저 노래 불러봣는데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옛날 노래가 편한거 같더라궁!

민망쓰하니 뼈 아픈말들 뱉어주라 (소심)

@swsw3073 보고있나 따흑 노잼 노래 ㅈㅅ

Sort:  

안녕하세요. @glorias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초면이지만 제가 심사위원이라 심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_ _)꾸벅

목소리가 아이유신데 린노래를 선택하셨군요. 중간에 몇번의 휘청거림이 있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안정적인것이 마치 마라톤을 완주한 이봉주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90.22점 드리겠습니다.
짧고 굵게 한곡 하셔서 가산점 0.22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0 이(가) 나왔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이봉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 넘 찰지시네요 ㅠㅠ 노래실력에 비해 너무 후한점수 감사드려요 ㅎㅎ

이봉주 ㅋㅋ

안녕하세요. @glorias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아, 어그로님. 소녀시대 윤아 닮으신 어그로님이 소녀시대 Gee를 불러서 어그로를 더 끄셨어야죠. 실망입니다. 중간에 우후후후~ 하는 부분들은 할로윈을 더 무섭게 보내라는 공포스러움을 추가하신 건가요? 마지막으로 이틀 남았다는 저의 압박에 부랴부랴 코노에 간 @glorias님 인성 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공포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랴부랴 갔습니다 ㅠㅠ 서리우님이 평을 해주시니 맘이 편히 놓이는군요 쌍팔년도스러운 점수 감사드려요 ㅎㅎ

할로윈을 더 무섭게 보내라는 공포스러움 추가..ㅋㅋㅋ

안녕하세요 글로리아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사랑했잖아 잘들었습니다.
복귀하신건가요? 코노로?!!!
아직 사랑하시는건가여 스팀잇을
제발이러지마세요 ㅋㅋㅋ
뒷부분에 고음부분 스킵을 하셨군요
부랴부랴 코노에 가신점 칭찬 드립니다

점수는75점

주사위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악몽 .운동기록: 10월 30 2018 from @bbooaae

뽀돌님 안녕하세요 ^^
뒷부분 고음부분 스킵한걸 놓치지 않으시는걸 보니 보통 예리하신게 아니군요 75점 후한 점수 만족합니다. 스팀잇은 사랑이에요 ♥♥♥

앞으로 글로리아가 아닌

글로 이다.

린정?어 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정한다. 어 린정.

@jeank 이 형 다음 심사위원 될 각이네.......... 乃

20181031_000355.png

마지막까지 미안해야 할 노래 잘 들었습니다ㅎㅎㅎ
끝까지 다 들은 분들에게 사과 부탁드립니다ㅎㅎ

뼈 때려달라기에 때리긴 했는데
글로리형 목소리 완전 깔끔하고 담백하네ㅋㅋㅋㅋ
틀어놓고 눈감으면 악몽 꿀ㄷ 힐링될 듯 ㅎㅎㅎ

아 제길 나랑 스샷포인트가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아 이러면 우리 지적수준 비슷한거 들통나잖아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 다발적으로 같은 생각을 ㅋ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ㅋ 뉴발형 오늘 악몽 꿀잠 각이다 깔끔 담백이라니 ㅠㅠ 역시 거지팸 형들밖에 없는거 같아 ㅠㅠ 🐥🐣🐥🐣🐥🐣🐥🐣🐥🐣🐥

코노다로 새로운 분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노래 잘하시네요 :)

칭찬 감사합니다 알게되서 반가워요 ㅋㅋㅋ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SmartSelect_20181031-000232_Chrome.jpg

아 미안해할것 까지는 없는데

나코다 참가자들 노래를 다들어본건 아니지만 제일듣기 편했어.
(이거까지 3명?)

어젯밤 악몽꿨는데 오늘밤은 나쁘지 않겠군

백쩜인데 중간에 웃어서 감쩜. 그래서 구십쩜

내가 아마 어제 올렸지??ㅎㅎㅎ
오늘도 내 노래 자기전에 꼭 듣고 자ㅎㅎㅎ

3명중에 뽑히다니 영광이야 ㅠㅠ 오늘 악몽 떨쳐내자! 내 목소리 기억해 ! 리멤버! 웃은게 감점이라니 ㅠㅠㅠㅠ그래도 구십쩜 후하네 ㅎㅎㅎㅎㅎ헤헤 🐶🐶🐶🐶🐶🐶🐶🐶🐶🐶

그중 내가 한명이야
저형이 얼마나 막귀인지 알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귀랰ㅋㅋㅋㅋㅋ 오이형 노래 잘하던데 왜!!꾸르보이스 삭제 !! 좌닌한 !!! 잘 들었다구 !!

잘 들었어요. 추억의 명곡을 불러줘서 넘 좋네요. 노래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방구님 이런 칭찬을 ..ㅠㅠ 방구님 목소리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매력보이스던데요

요즘 자주 보이시는군요. ㅋㅋ

ㅋㅋㅋ 요즘 한가하여 ... (쿨럭)

어그로다!!! ㅋㅋㅋㅋ 잘듣고갑니다

웈키님 오랜만이요 !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2.49
ETH 2928.1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