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를 멈춘자는 늙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 이런 문장을 읽었는데
그야말로 캐공감.
문제는 누가 한 말인지는 모르겠어.
음...모르면 어때 공감이 중요하다.

배우고 싶은건 겁나 많은데 말야.
시간 쪼개는 것도 상당히 일은 일이야.
그래도 어쩌겠어. 배우고 싶은건 배워야지.
배움의 황금시대인건 공감해.

유튜브면 유튜브, 스팀잇이면 스팀잇 내 관심사 알아보면 쏟아지는 자료들이라니...ㄷㄷㄷ

열심히 배워야지.

Sort:  

완전 핵공감입니당~!

시간은 만들어 나아가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용~ ^^

좋은 글은 공감 댓글과 리스팀으로~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리얼타임 댓글 감사감사!
블루엔젤님 완전 열심인거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열차게 파이팅!!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

스팀잇에 리얼타임으로 거주하고 있는 블루엔젤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전 늙었군요😭
다시 젊어제야지 🤔

다시 같이 회춘의 길로 들어가도록 하죠 ㅎㅎㅎ

여긴 배울게 많아요 코인은 통 모르게ㅆ고 ㅎㅎㅎ

저도 코알못이라 코인 관련 뉴스는 스팀잇에서 더 배우게 되죠.

아! 급공감! 나 늙은거야? ㅜㅜ

에이 배움을 쏟아내는 사람은 안 늙어.
에빵누난 회춘전도자지

회춘 ㅋㅋㅋ

제목 그대로 배움을 멈추면;;
(절래절래)

그래서 다시금 배움의 전의를 불태워보고 있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