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랑크톤 탈출까지 앞으로 50SP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글 써서 받은 보상으로 조금씩 조금씩 스파업 해왔는데
앞으로 50SP만 모으면 플랑크톤 탈출이네.
그나저나 요즘 스팀잇을 잘 못하고 있으니 ㅋ
피라미부터가 또 길고 긴 대장정일건데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하기로~

Sort: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길고 긴 대장정 진행중이야..ㅠㅠ

역쉬 의지의 한국인! 엄지 두 개 척!

와 의지의사나이

의지도 좋지만 걍 탈탈 털어넣을 재력이 있었음 하는 마음도 절절해 ㅋㅋ

미리 축하해ㅎㅎ 이제 보팅바도 생기겠네

그러게 아직 갈길 멀지만 말야.

와. 보팅바.

간접경험이라면 kr이나 busy에서 가능하지

고기별 SP 어케 되낭~?
갑작스레 궁금~궁금~ ㅋㅋ

고뤠 고래 잡으러 가즈아~!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고래 잡지 말고 고래가 되야징. ㅋㅋ

고뤠~! 고래되장~! ㅋㅋ

​고기별 스파가 궁금~! 궁금~!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미리축하해 500모으면되는지 지금알았어 ㅎㅎㅎ

ㅎㅎ 글쿠나. 원래 스팀잇이 묘하게 알아야 할 게 많지?
피라미 가즈아~~

피라미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일단 피라미가 될 때까지가 또 좀 어질어질하군요 ㅋ

와우 대단 ~

와우 감사~ㅎㅎ

피라미 가즈아~

가즈아 피라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