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07 2일만 힘내자. 산낙지, 낙지전골 with 좋은데이. 와사비 과자 라면 득템. 꼬깔콘 with 맥주. NC 절망. 그러나 스타는 잼있었다. 행복한 하루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제 쉬고 출근했더니 월요일 같은 느낌인데 오늘 내일만 출근하면 또 주말이라니 조금만 힘내자

어젠 날씨가 너무 우중충 하더라고

그런데 기온은 높고 미세먼지 상태도 안 좋고

그래서 자전거 타러 나가려다 그냥 실내놀이 위주로 하루를 보냈어

그러다 아들님께서 뜸금없이 산낙지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산낙지를 먹으러 갔었어

나도 산낙지 정말 좋아하는데 비싸서 자주 먹진 못했는데 아들님 덕분에 오랜만에 맛있는 산낙지 먹었네

아들님은 완전 신나 하더라고 ㅋㅋㅋ

낙지가 젓가락에 막 달라 붙고 입에도 달라 붙고

아들님에게 세상에서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이는 무서운 동물이 낙지라는 이야기를 해줬더니

조금 무서워 했지만 그래도 너무 즐겁고 맛있게 산낙지랑 놀면서 드시더라고 ㅎㅎㅎ

낙지 전골도 맛있게 먹고

역시나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빠질순 없지

그리고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와사비 과자와 와사비 컵라면을 득템했어

구운 오징어 땅콩 와사비맛

와사비 마요볶이

후후 와사비 맛이 기대가 되는데

어젠 먹지 못했어

모르고 꼬깔콘을 뜯어 버렸지 뭐야

그래서 꼬깔콘이랑 맥주 한잔 했어

한잔 마시며 NC 경기 하이라이트를 봤는데

헉 1회부터 만루 홈런 얻어 맞고 ㅠㅠ

롯데 너무 분위기 좋던데 부럽더라 ㅠㅠ

그래도 NC도 아주 나쁜건 아니던데 결정적인 기회는 못 살리고 너무 안타까웠어

앞으로도 지는 경기가 되더라고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힘내주길 바래본다

그렇게 맥주 마시며 야구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난 후 스타크래프트를 켜봤어

와우~

steem 채널에 사람들이 많더라고

대회중이라 대회 경기 관람도 하고

디라이브로 경기 해설도 들었어

한방토스 표도르 @fedooor님과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님의 경기를 관람 했는데 결과는 뷔밀~ ㅎㅎ

은 아니고 링크를 걸어 둘테니 궁금하면 보길 바래

https://steemit.com/dlive/@azae-league/30696402-6994-11e8-b30c-0242ac110002

그렇게 경기 관람후 steem 채널에 8명이 모여 있어서 4:4로 한게임 했어

그러고 나선 2분이 가시고 3:3 빨무 한게임을 했는데 너무 재미있었어

이건 치열한 접전의 끝을 알리는 호구 @hogu님(게임상의 smtgogo)의 나이더스 터널 공격의 한장면을 캡쳐해 보았어

난 초반에 잔바람 @kindbreeze님에게 템플러 스톰에 일꾼 다 죽고 정말 힘든 경기였는데 호구 @hogu님의 저 공격으로 전세가 기운것 같아

사실 다들 너무 잘하시더라고

내가 제일 못해서 도움이 젤 안된듯

연습이 많이 필요할 것 같아

오늘도 밤에 스타 해야지~ ㅎㅎ 신난다~

그럼 가즈아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랄께~

행복한 하루 가즈아~

Sort:  

스타는 간만에 해도 잼있더라고~ 와사비 마요뽂이 후기 기대할게 형~

그러게 스타 너무 잼있어~ ㅎㅎ

와사비 마요볶이 빨리 먹고 싶으다~ ㅎㅎ

빨무도 한판했었구나 나도 한판만 더 하고 갈껄 ㅋㅋㅋㅋ 스타는 아는사람이랑해야 더 재밌어

ㅋㅋㅋ 오늘도 사람 많았으면 좋겠다

아니 그냥 오징어땅콩도 맛있는데 구웠다구???
그럼 무조건 사먹어야지..
ㅋㅋㅋ
편의점아 기다려라!!

어제 구운 오징어 땅콩 와사비맛 먹었어야 했는데 꼬깔콘을 먹어 버렸어 ㅎㅎ

오늘은 꼭 먹어봐야지~

으악... 이렇게 나의 흑역사가 박.제. ㅋㅋㅋㅋ

어제 다템이 너무 대박나서 아반짝님 아쉽

넘나 당황해서 F5키 잘못 눌렀다가 옛날 스타 화면으로 나와서 멘붕 ㅋㅋㅋㅋ

낙지전골이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네~

낙지전골 순하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조금 맵더라고

낙지는 정말 너무 너무 맛있어~

오징어 땅콩 와사비맛이 있네??
사러가야겠다~

나도 빨리 먹어 보고 싶네

맛이 궁금해

스타 자꾸 올리니깐 횽아ㅠㅠ
나도 스타하고 싶어진다ㅠㅠ

스타 하러 가즈아~ ㅎㅎㅎ

스타 너무 재미있어

역시 국민 민속놀이야

우와 게임 재미있었겠다 잘 아는 분이랑 신나게 게임을 해서 더 재미있었을듯 하네

ㅋㅋㅋ 술마시고 게임하면 제일 신나지~

맥주 마시고 게임이라..
내가 하고 싶어하던 퇴근 후 삶이네;;

ㅎㅎㅎ 오늘은 꼭 그렇게 해보시길~

아 일꾼 미안해....
내가 잔재주부리는걸 좋아해서ㅋㅋㅋㅋ
잔망토스 잔바람

ㅋㅋㅋ 잔바람 형 때문에 울뻔 했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