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11 코인 대 폭락 ㅠㅠ. 공차고 일찍 들어감. 미용실에서 아들님과 던전앤드래곤. 간장닭갈비에 알밤막걸리. NC는 졌어도 스타는 승리. 오늘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정신 없는 주말 보내고 나니 아침부터 난리가 나 있네 ㅠㅠ

코인 시장이 갑자기 왜 또 대 폭락을 한건지

하루 사이에 엄청나구나 정말

특히나 최근에 투자 비중을 올리고 있는 나의 펀디가 그냥 대 참사를 당해 버렸네

사실 지난주 와이프님으로부터 펀디 추가 구매 금지령을 당했어

펀디 너무 많이 산거 같다고

지금 더 사고 싶긴한데 사라고 막 유혹하는데 ㅠㅠ

살 수가 없다니

그냥 손만 빨고 있어 ㅠㅠ

언젠간 오를꺼야

그렇게 믿고 존버 가즈아~


어젠 다행히도 비가 조금씩만 내리는게 공차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

그러다 점심때쯤 되니 구름이 걷히고 조금씩 파란하늘이 보이기 시작했어

공차고 따끈한 국밥도 먹고 수육에 소주랑 맥주도 마셨는데 사진을 하나도 못 남기다니...

사실 어젠 점심시간 전후로 와이프님으로부터 계속 전화가 걸려 왔어

술 마시다 다른데로 새지 말고 빨리 들어오라고 ㅠㅠ

그래서 어젠 정말 조금만 마시고 집에 들어가니 12시 30분이더라고

샤워하고 좀 쉬다가 아들님 이발도 하고 유치원에서 시장놀이 한다는데 준비물도 사러갈겸 집을 나섰어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더라고

좀전까지만 해도 날씨가 좋아지더니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하다니 계획이 좀 꼬였었어

일단 미장원 가서 아들님 이발을 했어

그 오락기 있는 미장원에 갔었는데 머리 깍고 난뒤 나랑 같이 게임을 즐겼어

오랜만에 던전 앤 드래곤 2 : 쉐도우 오버 미스타라를 아들님과 같이 했는데 너무 잼있다고 그러네

내가 이 게임에 용 많이 나온다고 얘기 했었는데 용 다 잡고 나갈 기세였어

이 게임 해본 형들 아마 많을꺼야

그린 드래곤, 블랙드래곤, 레드 드래곤 마지막에 신까지 용이 4마리 나오는데 그걸 다 잡고 가재

헐 2시간은 더 걸릴텐데 ㅋㅋㅋ

그렇게 블랙 드래곤 잡고 레드 드래곤까지는 잡았어

이젠 정말 가자고 너무 오래했다고 아들님을 설득했어

근데 용 더 잡을 거라고 나갈 생각을 안하는거야 ㅋㅋㅋ

미용실에 손님이 좀 있었다면 다른사람한테 양보해야 한다고 했을텐데 손님도 없고 그래서 계속 하는거야

이거 나중에 집에가서 아빠랑 같이 용 다 잡고 겨우 설득해서 나갈수 있었어

그리고 마트 가서 장을 보고 시장도 가서 젓깔도 좀 사려고 했었는데 비가 계속 내려 그냥 집으러 왔어

그리고 마트에서 사가지고온 닭갈비를 가지고 간장 닭갈비 요리를 만들었어

내 맘대로 만들었는데 다행히도 너무 맛있어서 다행이야 ㅋㅋㅋ

비도 내리고 그러니 막걸리 마셔줘야지

어젠 알밤 통통 막걸리를 마셨어

고소하고 달달한것이 먹을만 했어

원래 생 막걸리를 좋아하는데 요즘 들어 자꾸 다양한 술을 마셔보게 되는것 같아

그러고 보니 어젠 요리하고 마시고 노느라 NC 경기를 못 봤는데 결과가 너무 아쉽네

하이라이트를 봤는데 2:0으로 지고 있던 9회초에 대박 볼넷 이후 안타 후 실책으로 순식간에 2점이라니

그리고 1점 더 내서 역전을 해버리는 거야

와우~ 대박~ 정말 대박~ 신났는데 그 기분이 오래 가진 못했어

그걸 지키지 못하고 9회 말 2아웃 이후에 ㅠㅠ

차마 말을 못 잇겠네 ㅠㅠ

이래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고 하나봐

두산팬은 정말 신났겠다 부러워 ㅠㅠ

아 정말 슬픈 이 기분을 풀려고 스타를 켰어

승률 50% 이하만 빨무방을 만들었지

그런데 테란이 걸렸어

테란 정말 잘 못하는데

다행히 상대방도 실력이 비슷한지라 열심히 했더니

결국 배틀크루저와 탱크로 중앙을 장악하고 우리편이 상대방 한명을 드랍으로 밀어 버리면서 승기가 우리편으로 기울었어

갑자기 테란이 너무 재미 있어지네

테란은 잘 못해서 항상 프로토스나 저그만 했는데 가끔 랜덤으로 테란 걸리면 슬펐는데

이젠 테란 걸려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것 같아

아직 갈길은 멀었지만 그래도 승률도 오르고 APM도 조금이나마 상승했어 ㅋㅋㅋ

오늘 밤에 또 스타 해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 ㅎㅎㅎ

그리고 밋업 in 마산이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 왔어

참여자가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처음으로 하는 밋업인지라 두근두근 하네

그럼 가즈아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비도 내리고 코인도 내리고 있지만 기분은 올려보자~

그런 의미에서

오늘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Sort:  

알밤 통통막걸리 맛이 궁금해~

존버가 가슴아픈 5 ,6월...

ㅠㅠ 열심히 존버 했으니 언젠간 보상을 기대해 봐야죠

앗!
마산밋업이 내일이라고?
내 댓글을 못본건가?
채팅방에 주소 보내면 작은 선물보낸다고 했는데 ㅠㅠ이젠 늦었네

요즘 정신 없어서 깜빡 ㅠㅠ

밋업 성사 되시면 이라고 해서 밋업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나면 이라고 이해했네 ㅠㅠ

[kr-event] 기프토(GIFTO) CEO 엔디 티엔(Andy Tian) 인터뷰 / 최대 $0.4 고정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너무 빡치네요 ㅜㅜ 왜 이 시점에서 또 폭락인지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ㅠㅠ

정말 ㅠㅠ

그냥 모른척 살아야겠어요 10년뒤 10배 100배가 되어 있길 바래 봅니다.

알밤통통 막걸리의 맛 진짜 궁금함

밤맛 사이다?? ㅎㅎ

달달하고 고소하고 똑 쏘는게 맛은 있는데 많이 마시긴 힘든 그런 맛!!

알밤 막걸리 너무 달지않아 형?

너무 달고 고소해서 많이는 못 마시겠던데 가끔 단술이 땡길때 1병 정도는 맛있게 마실수 있을것 같아

횽아 공 차고 수육먹고 스타하고...
너무 멋진 삶이다^^

주말 힘들었지만 알차게 보낸 것 같아

형도 알차게 보냈길 바래

늘 위장이 다이나믹한 굿헬형 ㅋㅋㅋㅋㅋㅋ

오랜기간 단련해 왔더니 위장은 정말 튼튼한거 같아 ㅋㅋㅋ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103-0]풀바셋 마자그란S + 나타, 단 1명(마감 : 6/11일 저녁 9시 30분)

...터
5월~7월은 다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 제 보팅파워 기준으로, 스달 시세 일부 반영하여 ...

    알밤막걸리 맛있겟따 ㅋㅋㅋㅋㅋㅋ

    저거 평소에 먹는 알밤 막걸리가 아니더라고

    톡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였어

    고뤠? 요즘은 막걸리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