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13 밋업 in 마산 소소한 후기. 지금 스팀 시세 실화?? 퀀텀 채굴 성공. NC 승리 신난다~ 오늘 하루 투표하고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오늘은 선거일이야

투표 때문에 하루를 쉴 수 있다니 너무 좋은날이네 ㅎㅎ

형들 즐거운 하루 보내더라도 투표는 꼭 하고 즐겁게 놀길 바래


어젠 드디어 처음으로 밋업을 참석했어

너무 긴장되고 두근두근하고 부끄러웠는데 그래도 스팀잇을 통해 소통을 해 오던 분들이라 그런지 초면이었지만 막 어색하고 힘들고 그러진 않았어 ㅎㅎ

그래도 쟁쟁한 분들 앞에 있다 보니 폰 카를 막 들이대고 그러진 못하겠더라고

스티미언이라면 막 사진 찍고 그래야 하는데 난 아직 멀었나봐

마산어시장 횟집에서 만남을 가졌는데 술 몇잔 마시고 나서야 겨우 사진을 찍었네

그마저도 몇장 찍은 사진중에 잘 나온 사진이 이거 하나밖에 없다니 ㅠㅠ

이래저래 먹을게 잔뜩 있었는데 먹다 남은 음식들 사진밖에 없다니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겁게 이야기 하고 술도 마시고 너무 좋았어

밋업 시간은 저녁 7시 30분이었는데 카일 @khaiyoui님께서는 시간을 잘 못 아시고 조금 일찍 오셨었어

카일님께는 큰 실수를 했어

이벤트의 여신 카일 @khaiyoui 누님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가 나이가 더 많더라고

나이가 중요한건 아니었지만 그간 누님 누님 그랬는데 죄송했어

이자리를 빌어 사죄합니다.

이벤트의 여신 카일 @khaiyoui 누님 죄송합니다

앗 또 누님이라고 했네

요긴 가즈아니까~

그리고 저 멀리 태평양을 건너오신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누님은 너무나도 멋진 분이셨어

말하는 톤에 여유가 느껴지고 말씀을 참 잘하시더라고

난 계속 어버버 했는데 ㅠㅠ

그리고 플로리다 누님과 동갑이셨던 @autokjk70 누님도 정말 멋진 분이셨어

스팀잇에서 정말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시잖아

그리고실제로 노래 한번 듣고 싶었는데 어젠 그러지 못해서 아쉬웠어

형님께서 모시러 오셔서 조금 일찍 가셔야 했거든

형님이 정말 멋지신 분이시더라고

그렇게 어젠 멋진 분들만 만나서 너무 너무 좋았어

스팀잇에 대해서 이야기도 나누고

특히나 예전에 몰랐던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었어

스팀잇 정말 좋을때가 있었는데 요즘 시세가 ㅠㅠ 안습이라 요즘엔 다들 처지는 것 같아

스팀이 2$ 아래로 떨어지다니 ㅠㅠ

안그래도 임대 받은 2,000 스파 임대 끝나서 스팀파워가 너무 떨어졌는데 시세까지 떨어지니 이제 보팅 금액도 절망적이고 ㅠㅠ

빨리 새로운 분께 스파 임대를 받아야 하는데

스파 임대 해주시는 분이 계시려나 모르겠네

그리고 역시 술자리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건 뒷담화 ㅋㅋㅋㅋ

뒷담화는 최고의 술 안주 인것 같아 ㅋㅋㅋ

누구 뒷담화 했는지는 뷔밀~

어제 귀가 좀 간지런 분이 있었을꺼야 ㅎㅎ

횟집을 나와서 술 한잔 더하고 집에 도착하니 2시쯤 됐더라고

아침에 푹 자고 싶었는데 와이프님께서 밥먹으라고 깨우셔서 ㅠㅠ 많이 못 잤어

밥먹고 설거지 하고 나서 이제 투표 하러 가야 하는데 엉덩이가 무겁네 ㅎㅎ

빨리 투표 하고 와서 놀아야 하는데...

참 어젠 또 나의 퀀텀이 채굴 성공을 했어

신난다~ ㅎㅎㅎ

어제 낮에 곡갱이 뜨고 나서 20시간 뒤인 오늘 아침 해피퀀텀에서 띵띵띵 알림이 오는데

이거 알림 올때마다 그렇게 기분이 좋을수가 없어

하지만 지금 퀀텀 시세는 ㅠㅠ 보지 말아야지

앞으로 10만원 20만원 갈테니 그렇게 믿고 즐거워 해야지

이제 어제 못 본 NC 경기 하이라이트만 보고 나가야 겠다

오랜만의 승리인데 즐겁게 봐야지~ ㅎㅎ

출처 네이버 야구 경기결과
https://sports.news.naver.com/gameCenter/gameResult.nhn?category=kbo&gameId=20180612LGNC02018

ㅋㅋㅋ LG 대체 무슨 경기를 했길래 7안타 4홈런인데 4점밖에 못 냈을지 심히 궁금하다

그럼 빨리 보고 투표 하러 가야지~

가즈아 형들도 아직 투표 안했으면 얼렁 투표하러 가고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래~

오늘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Sort:  

You received 9.6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13. Congrats!

저도 야구 하이라이트
맗이 챙겨보는데용
이긴경기위주로보죵
진경기는 나중에보고
왜졌는지 이유알아보면서
야구만큼재밌는스포츠도
또없죵

스포츠는 응원하는 팀이 있어야 정말 재미난 것 같아요.

마산에서 밋업을 하셨군요
밋업 가신분들은 모두 너무 즐거웠단 얘기 뿐이네요
한번 참여햐보고 샆어지네요

네 온라인에서만 보아온 분들을 직접 만나서 스팀잇 이야기도 하고 술도 한잔하고

너무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오 밋업 했구나 !! ㅎㅎ

ㅎㅎ 밋업 너무 너무 좋았어~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6월 1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아차상 추가 (0.5 스달)

...0 cowongloball walking100 banguri
각각 스달 0.5 개 (3개)
6월 1일 goodhello 아차상 스달 0.5개
6월 2일 hjh0827 dropthebeat bji1203 mimistar 스달...

형아~ 마산 밋업 잘했어? 플로리다 누나도 참석을 했구나!! 아~ 정말 보고싶은 한분인데....ㅎㅎ

독거형님도 함께 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경상도 밋업 어때??

밋업 부럽소.. 저번주에도 밋업 있었는데 회사일 때문에 못갔다는... ㅠㅠ

아쉽겠어요 ㅠㅠ

기회는 또 있으니까요... ^^

아~~어제 단체 사진을 못 찍었네. 여튼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늘 자주 만난 친구처럼 편한 자리였어.

평소에도 사진 찍는게 쉽진 않지만 쟁쟁한 분들앞에 계시니 사진을 정말 못 찍겠음 ㅎㅎ

누님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밋업을 열어보아요~ ㅎㅎ

밋업 성공 축하해 형 ㅎㅎ

감사감사~ ㅎㅎ

솔로홈런만 4번이었나 보네 불쌍 ㅋㅋ

LG에겐 미안하지만 NC의 승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