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09 와이프님의 나 오늘 늦어요. 마트 탐험. 초밥에 막걸리.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with 맥주.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 4 홍보. 두근두근. 내일도 신나는 하루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오늘 월요일 하루 어떻게 보냈어??

요기 마산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라고

요즘 왜 이렇게 비가 자주 오는건지

아침부터 막걸리 생각이 간절하지 뭐야

출근하자마자 저녁에 뭐랑 막걸리 마실지 그 생각으로 일과를 시작했어

특히나 주말에 아들님 모시고 조기회 형님들이랑 1박 2일 다녀왔던 후유증이 큰지 일도 손에 잘 안 잡히고

종일 멍때리며 무얼 했나 싶네

그래도 오늘 하루 돌아보며 가즈아 일기를 써보겠어

퇴근하기전 와이프님에게 급히 카톡이 하나 왔었어

나 오늘 늦어요

나 오늘 늦어요

나 오늘 늦어요

헉 왜 이말이 머리속에 맴도는지

사실 이 메시지 받기 전만 해도 단톡방에서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뭐랑 한잔 마시면 좋을까

와이프님 일찍 퇴근하시고 집에가서 무엇을 해주실려나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나 오늘 늦어요

이 메시지를 받고 갑자기 멍해지더라고

주말동안 아들님 데리고 잘 놀다 왔으니 오늘은 와이프님이 일찍 퇴근하고 맛있는거 해주실 지 알았는데

주 52시간 근무제 때문에 무조건 일찍 온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

늦게 오는날도 있는가봐

뭐 일이 바빠서 그런거겠지

아들님 모시고 집에가서 뭘 먹을까 고민 고민

밖에서 저녁 먹을까 싶었는데 집에 가서 먹어야지 막걸리라도 한잔 하니 먹을걸 사서 들어가기로 했어

그래서 아들님이랑 마트로 갔어

아들님은 마트를 너무 너무 좋아해

수영복 입고 서 있는 마네킹한테

너 지금 모해??

이러면서 놀길래 한 컷 찍어 보았어 ㅋㅋ

마트 올때마다 꼭 한번 타야 되는 전동휠도 타고

예전엔 코너를 잘 못 돌았는데

어느새 코너를 말끔하게 잘 돌게 되었어

와우~

나보다 더 잘 타는것 같아

그렇게 마트에서 건져온 오늘의 저녁은 초밥

오늘 스팀잇 하면서 가장 많이 본게 꼬치구이라 난 꼬치구이가 땡기던데

테이스팀 덕분에 요즘 침샘이 마를날이 없어

꼬치구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번주에 꼭 먹고 말꺼야

내가 꼬치구이 어때 했지만 초밥을 딱 선택하신 아들님 덕분에 초밥에 막걸리를 먹게 되었어

그리고 아들님이 또 하나 선택한 마늘빵까지 준비해서 저녁을 차렸어

오늘의 막걸리는 오부의 꿈 막걸리

이름과는 다르게 너무나도 평범한 막걸리였어

조금 탄산이 많았지만 나쁘진 않았어

하하 열심히 새우 꼬리 떼고 계신 아들님 손도 나왔네

접시를 한개 더 달라고 하시더니 말이야

초밥을 종류별로 가지런히 놓고나선 뭐 부터 먹을까 이러네 ㅎㅎ

그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선 엄마가 오기전에 씻기로 했는데

씻지도 않고 오늘 배운 피아노 연주를 복습하시더라고

나한테도 가르쳐 준다면서 이래저래 뭐라고 하시는데

음악에 소질이 없는 나는 무슨 말인지 못 알아 먹겠어 ㅠㅠ

잠시 피아노를 치고 나서 겨우 씻기고, 설거지 하려고 했는데

와이프님이 오셔서 설거지를 해 주셨어~

와~ 감동 감동~

저녁이 조금 모자래서 난 TV에 엑스맨 하길래 그거 보면서 간단하게 과자랑 맥주 한잔 더 마셨어

오늘 마트에서 처음 보는 과자가 보이길래 가져온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원래 먹던 과자는 꼬깔콘 주로 먹었었는데

꼬북칩에 신세계를 봐서 그런지 새로 보이는 과자가 보이면 주워 오게 되더라고

빠새도 나쁘진 않았는데 꼬북칩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

아 꼬북칩 먹고 싶다

다음엔 꼬북칩 가져 와야지

그래도 편하게 술 마시며 보는 영화라 그런지 평소보다 영화도 더 재미있고 맥주도 더 맛있었어

이제 다 먹고 가즈아 일기 쓰면서 스타를 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어

스타 생각하니 낮에 스팀잇 스타 단톡방에서 조 주첨 한게 생각나더라고

굵은십자군 @ryh0505 형이 스타 SSL 아재리그를 위해 아재들의 날개 포스터 작업도 했다고 하네

[SSL-아재리그] 아재들의 날개 포스터 작업!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yh0505/ssl

그리고 낮에 있었던 조추점

지명식으로 이루어졌는데

TV로만 봤었는데 직접 해보니 신기하고 놀라운 경험이었어

우리는 구글 시트?? 그걸로 했었는데 너무 너무 신기하더라

여러명이 조작하니 막 커서가 돌아다니고

어쨋든 색다른 경험이었어

이렇게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의 조 배정이 끝나고

나는 단바인님 만두님 로쓰님과 함께 D조에 배정 받았어

왠지 또 두근두근하네.

이번에도 이분들에게 승리의 제물이 될것 같지만 그래도 누군가의 발목을 잡기 위해 열심히 해보겠어

과연 누가 나의 첫번째 희생이 될것인지

스팀잇에 영원히 기록을 남겨 주겠어~ ㅎㅎ

그럼 아재리그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려 보겠어

그런데 가즈아 일기 쓰다가 빨무가 너무 하고 싶어 이제 가즈아 일기 마무리 짓고 빨무 하러 가야겠어

빨무는 어찌나 인기가 많은지 이렇게 방 생기면 금방 금방 다 차버려서 방 찾아 들어가기도 힘들어

그럼 오늘도 열심히 신나게 한번 즐겨 볼까나

그래도 너무 피곤하니 딱 1시까지만 놀다 자야겠어

지난주 처럼 또 새벽 3시 4시까지 놀다 자다가 또 아플라

몸 관리 잘해야지

그럼 가즈아 형들 편안한 밤 보내길 바라고

내일 하루도 신나는 하루 가즈아~

Sort:  

ㅋㅋ 마법의 단어. ‘늦어요’^^
언젠가 좋아지길~~

늦어요 ㅠㅠ 마법의 단어인가 보군요

그래도 한달에 한두번뿐이라

그럴땐 다른거 하면서 즐기면 되지요~

초밥에 막걸리조합 신선한대ㅋㅋ빠새는 첨나온게 젤 맛나던데ㅋ

ㅎㅎ 어젠 비가 오는날이라 막걸리를 마셨지~

빠새 다른 맛 먹어봐야지

굳헬로님의 장문의 가즈아일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기 쓰는게 쉬운일은 아니었는데 쓰다보니 재미있네요.

그냥 즐겁게 신나게 쓰고 있습니다~

나두 빠세보단 꼬북칩~~

늦어요에 길들이시길 ㅋㅋㅋ

ㅎㅎㅎ 꼬북칩 먹고 싶다~

다음엔 꼬북칩 사와야지

늦을수도 있지 ㅠㅠ

그동안 매번 나보다 늦게 퇴근했는데 이젠 나보다 일찍 퇴근이라니 그것만 해도 어디야~ ㅎㅎ

나까지 덩달아 신나는데 ㅋㅋㅋ
아드님이 전동보드 컨트롤하는거 보니 형도 이제 아들이랑 같이 스타할수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ㅋㅋㅋ 아들이랑 스타하고 있으면 와이프님한테 등짝 스매쉬 맞을지도 몰라

나는 아들 빨리 키워서 같이하고 싶다 ㅋㅋ
플스도 사야지 ㅋ

52시간이면 5일 기준으로 10시간 넘으니 그럴 수 있지

뭐 앞으로 종종 있을일이니

어쩔수 없지 ㅎㅎ

초밥이 맛깔나게 보인다.
아들님 전동차 자기만할 걸 잘도타네. 아빠닮아 운동신경이 있네.
둘이라도 맛있게 먹어야지~

ㅎㅎㅎ 네 둘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전동휠 저거 생각보다 타기 힘들던데 잘 타더라구요 ㅎㅎ

와 +_+ 눈이 ㅈ ㅣ 대루 정화되는 일식 오랜만에 본다 ^^
혹시 여름철 수영복 혹은 여러기구 관심있음 우리 쇼핑몰 한번 구경 추천함
(구매 권유하는건 아님)
https://smartstore.naver.com/ljk801

오~ 쇼핑몰 하시나 보군요~

시간날때 둘러보겠습니다~

과연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