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3 너무 덥다. 오랜만의 스파업. 와이프님의 회식. 아들님과 신나는 저녁시간. 스타리그 시즌4 시작. 야밤에 술술술 호출. NC 승리. 깜짝 이벤트.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날씨 너무 너무 덥지??

아침부터 어찌나 더운지 너무 힘드네

밤에 늦게까지 술 마신탓도 있겠지만 아침부터 쏟아지는 햇빛에 온 몬의 힘이 쭉쭉 빠지는것 같아

그래도 출근하자마자 더위 사냥 반쪽을 득템하고

삶의 희망을 조금 얻은것 같아

이거 먹으니 정말 살것 같더군

그나저나 어제 오후에 갑자기 비트코인 훌 빠지더니

지금 갑자기 상승하네

현 시각 9시 18분 업비트의 비트코인 차트야

오~ 무슨일 있는건가

이대로 쭈욱 가즈아~

그리고 어젠 그동안 모아둔 스팀달러가 좀 되길래 스팀으로 바꿔서 스파업을 좀 해봤어

그동안 비율이 1.2 넘어 1.3 1.4까지 가더니 1.2 아래로 내려와 있더라고

그래서 괜찮다 싶어서

스팀달러를 다 스팀으로 바꿔서 스파업을 하기로 했어

뭐 많지는 않고 400 스팀달러 조금 넘게 모였던데

1.18 조금 넘는 비율로 바꿔 먹었지

그런데 생각보다 거래가 잘 되진 않더라고

자꾸 비율은 높아만 지고

몇번을 구매 취소하고 다시 비율 올려서 주문 넣고 그걸 반복했어

점점 비율이 올라가더니 1.9 가까이 가길래 거래된 스팀만 일단 스파업을 진행했어

그나저나 스파업을 해도 보팅금액은 정말 쥐꼬리 만큼 올라가더라고 ㅠㅠ

스팀 시세가 1500원 밑으로 내려가다 보니 보팅 금액이 정말 눈물 날 정도로 줄어들었네 ㅠㅠ

그냥 눈물이 난다 정말 ㅠㅠ

그리고 그동안 여유돈 생길때마다 고팍스에 돈 넣어서 스팀달러를 좀 사뒀는데

오랜만에 고팍스 들어가서 확인했더니

눈물이 더 나네

최근에 스팀달러 구매한게 3050원이라니 ㅠㅠ

지금 1200원대 ㅠㅠ

대체 그동안 얼마나 떨어진건지 ㅠㅠ

고팍스 @gopaxkr님이 위로의 보팅이라도 좀 해주면 좋겠다

아직 고또 한번도 못 맞아 봤는데 ㅠㅠ

하지만 내글을 보진 않겠지 아마 그럴꺼야 ㅠㅠ

600 스팀달러 조금 넘게 있던데 이것도 오늘이나 주말중으로 스파로 바꿔먹어야 겠다

놔두면 뭐하겠어 계속 내려가는데 ㅠㅠ

그나저나 스파 임대 해줄 형 없으려나

보팅금액 너무 떨어지니 재미도 같이 떨어지는데

스팀 조금 남겨 뒀는데 2-3천 스파 임대 받았으면 좋겠네

싸게~ ㅎㅎㅎㅎ

그리고 어젠 갑자기 들려온 좋지 않은 소식

와이프님의 갑작스런 회식 소식

지난주는 주 52시간 근무 시행하고 집에 매일 일찍 오시더니

이번주는 매일 늦으시네

거기다 회식까지 ㅠㅠ

어쨋거나 아들님이 좋아하는 엄마의 회식날

아들님은와이프님 회식날이 좋대

아빠랑 게임할 수 있다고 ㅋㅋㅋ

밖에서 저녁 사먹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아들님이 빨리 집에가서 밥먹고 게임 하자고 하시네

할수없이 집에가서 저녁을 차렸지

뭘 먹을까 고민하다

해초 비빔밥을 만들기로 했어

밥에다 계란을 볶아서 넣고

그 위에 해초 듬뿍~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비비면 끝~

그래도 반찬 하나쯤은 있어야 할것 같아

얼릉 소시지와 파프리카를 잘라서

간단하게 쏘야를 만들었어

그렇게 저녁을 차려서 난 맥주 아들님은 우유

건배를 하며 저녁을 빨리 먹고

두둥~ 용사냥을 출발했어~

아들님이 던젼앤드래곤 하고 싶어서 얼마나 엄마의 회식을 기다렸는지 ㅎㅎㅎ

번개칼 먹었다고 자랑도 해주시고

게임 진행하는것보다 번개칼 먹은게 더 재미있고 좋았나봐

저기서 한참 칼질을 하시는데

너무 너무 좋아하시더라고

어쨋든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 보스인 드래곤 신에 이르렀고

쟤를 잡고 드디어 엔딩

엔딩보고 나서 조금 있으니 와이프님이 오시더라고

이제 아들님은 치카하고 책을 보러 가시고 나는 설거지를 하면서 스타도 봤어

어젠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A조 경기가 있는날이었거든

그런데 디튜브가 말썽인지 자꾸 화면이 멈춰서 단바인님 해설을 제대로 들을수가 없었어

유튜브로 방송했던 경기는 해설 들으며 재미있게 봤는데

이후 경기는 게임에 접속해서 옵저버로 관람했어

경기 결과는 다음 링크에서 볼 수 있어

[경기결과]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A조
https://steemit.com/dtube/@azae-league/1fz660wu

어젠 잔바람 @kindbreeze님이 잘 하시더라고

프로토스로 하시는데 나도 딱 저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그렇게 4번째 경기까지 즐겁게 보고 있었는데

갑작스런 친구의 호출

밤 11시가 다 되어 뼈다귀 해장국에 소주 마시고 싶으시다고 ㅎㅎ

그래서 부리나케 정리하고 소주 마시러 나갔지

사실 맥주 한캔밖에 안 마셔서 술이 좀 고픈 상태였는데

잘 됐다 싶더라고 ㅎㅎ

소맥으로 입가심 하고 바로 소주를 달렸어

뼈다귀 해장국에 고기가 두툼한게 좋았고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고~

앗 어제 경기 리뷰 하려고 했는데 술 얘기로 빠져버렸네

경기 리뷰는 다음 기회에.... 써야지....

그렇게 먹고도 아쉬웠는지

이번주에 꼬치구이 포스팅을 하도 많이 봐서 그런지

꼬치구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

그런데 배는 부르고

고민하다

결국 꼬치구이 조금만 먹기로 하고 꼬치구이를 먹으러 갔어

그렇게 야심한 시각에

닭껍데기 꼬치구이에 맥주 한잔 하고나서야 헤어지고

집에가서 잠들 수 있었어

그나저나 벌써 불금이다

날씨는 너무 너무 덥고

주말에 뭐하지 고민도 해야하고

아들님 지난주에 너무 재미있었다고 이번주도 더 잼있는데 놀러 가지고 하시는데

오늘중으로 잘 생각해봐야 겠어

오늘은 야구도 축구도 쉬는날

저녁에 푹 쉴수 있겠다

앗 맞다

어제 NC 이겼네

와우~ 얼마만에 스윕인지

9위 KT도 승리하여 꼴찌탈출 승차를 줄일순 없었지만

그래도 전반기 마무리 너무 좋게 끝낸거 같네

하반기도 이렇게만 해주면금방 꼴찌 탈출하고 중위권으로 올라갈수 있을지도 모르겠네

NC 파이팅이야~

기분도 너무 좋은데 여기서 불금기념 깜짝 이벤트

일요일 밤 12시에 있을 월드컵 결승전

누가 우승할지 적어줘

상금은 지난번 스타리그 우승 상금으로 받은 스팀달러 이마 다 써버렸지만 그래도 10SBD 걸어볼께

난 크로아티아가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우리나라라 생각하고 열심히 응원할꺼야

아니다 승부차기 제외하고 연장전 간다면 연장 종료시점까지 해서 스코어를 맞추기로 바꿀께

그래야 N빵해도 상금이 좀 될거라 생각해

크로아티아 3 : 1 프랑스

뭐 이런식으로 적어주면 좋겠어

나도 참여해야지

크로아티아 3 :1 프랑스로

그럼 가즈아 형들 불금 잘 보내고~

내친김에 주말까지 신나게 가즈아

Sort:  

스타쟁이.요리사 스파업 중독자 시네요.^^ 저는 2950원 시작이요 ㅎㅎ

예전엔 스팀달러 14000원에서도 샀었죠 ㅠㅠ

10토막 나버리다니 ㅠㅠ

크로아티아 3 : 1 프랑스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크로아티아1 : 프랑스3 gazua~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ㅎㅎㅎ

내가 사면 떨어지드라.ㅋㅋ
5000원대에 사니깐 뚝뚝 덜어지고,
2000원대 사니깐 1000원대로 가고,
1000원 중반때 사니깐 초반대로 떨어지고.ㅋㅋ

크로아티아 0 : 프랑스3
프랑스가 이기것지. 크로아티아 너무 힘들어. ㅠㅠ

하하 나도 그래

꼭 내가 사면 떨어지더라고 ㅠㅠ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ㅎㅎ

아... 배고프다 ㅠㅠ 감자탕 넘나 맛나보여...츄룹 ㅡㅠㅡ;;;
아드님과 즐겁게 게임도 즐기고~ 넘 부럽다
우리애들은 언제 크나 ㅋㅋ
불금~ 주말 즐겁게 보내 형!!!

프랑스 2:0 승으로 우승 가즈아~

감자탕 너무 너무 맛있었어

아들이랑 가끔 게임하면 정말 재미있더라고

그래서 아들님 엄마의 회식을 기다리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길 바래~

결론은 크로아티아 3:2 우승 가즈아!!!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헬로 말대로 크로아티아 응원을 ㅋㅋㅋ2:1

ㅎㅎ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나 자취할때 자주 해먹던 요리를 했네.ㅋㅋ

크로아티아 4 : 2 프랑스
크로 우승 가즈아~ㅋㅋ

ㅎㅎ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아드님이 엄마 회식을 벌써 좋아하면 어떡해?
아빠가 넘 풀어주는거 아냐?
그러면 앙돼요~ㅋ
크로아티아(승) 2 : 1 프랑스(패)

ㅎㅎㅎ 엄마랑은 다르게 아빠는 해달라는거 다 해주지요~

아싸 불금!!!!!!!
낼은 주말!!!!!!!
넘나 좋음!!!!!!!

아싸아싸아싸~ ㅋㅋㅋ

신나는 주말 보내길 바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