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둘라형 글보고 보팅받으러온 사람들 이글한번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일단 가즈아는 모닝형이 만들었고
여기 운영하는 아이디는 gazuago야 그러니깐
가자고로 써진글 있으면 꼮 한번쯤 읽어보고....

1.

여기를 만든 이유는 스팀에서의 선비질이 지겨워져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되
그래서 모두 반말하는게 원칙이야
그냥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형 누나 형님 이모 아재 등
맘대로 부르고 싶은데로 부르고 반말하면되 이건 꼭 지켜주길바래.

2.

그리고 태그에 대해서 말하자면
가즈아에서 쓰는 글은 자동으로 태그가 #kr-gazua가 달리게되어있으니
따로 손대지 않아도되 .. 가즈아 이외의 태그는 될 수 있으면 제외해주길바래
우리가 반말로 놀고있지만 가즈아 모르는 분들이 들어와서 혼란을 느끼면 안되니깐.. 이것도 부탁할ㄲ ㅔ

3.

음 그리고 여기 글의 성격은 ...
정말 아무거나 가볍게 자유롭게 쓰면되 그게 취지에 맞으니깐 ..
근데 압둘라형이 보팅해준다고 도배는 하지말자 ..
지금까지 써진 글 몇개정도는 읽어보고 태그 성격 파악좀 해줬으면 좋겠어
진짜 아무거나 막 써버리진말고 ..

4.

https://steemgazua.com/#kr-gazua/@dj8/18-03-07
위 주소로 들어가면 가즈아 전용대문은 엄킨형이 만들어놨어
그러니깐 하나씩 주소 복사해서 쓰면되

5.

뭐 쓸말 더 많은데 귀찮으니깐
오른쪽에있는 채팅방에서 놀면서 물어봐 ㅇㅋ ?
채팅방 닉네임 초기화방법은
챗 닉세탁 : 크롬 주소창에 chrome://settings/siteData 오른쪽 위 검색창에 steemgazua 해서 지워버린 다음에 새로고침)
이거야 참고해 ~ 잘놀길바래 가즈아에서

추가로

여기 사진이 아직 올리기가 불편한데
스팀에서 사진올려서 주소뜨면 그거 복사해서 쓰면되
그럼진짜 안녕 ~~
금방 수정기능도생겼네
빠르게 발전중인 가즈아야

Sort:  

다들 반말과 막말은 구분해 주시는 가즈아가 되길 ㅋㅋㅋㅋ

좋아 좋아

가즈아 하루 원포스팅만 햇으면 해

남발하면 안될거 같아

사랑해

형 비엘만화좀 그만 ...

너무 딱딱한거 아니냐? 편하게 놀려고 만든 가즈안데

저게 딱딱하면
혼자 태그하나 새로파서놀자

딱딱해서 더 우껴 ㅋㅋㅋㅋ

혼자 하나 파래 ㅋㅋㅋㅋㅋ

ㅎㅎ 팔. 보. 리.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깔끔하고좋다
팔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어로밀자

유행어 될 수도 있겠...ㅇ...

정성에 감동 @_+

압둘라 형꺼 보고 온건 아닌데 ~ 태그만 달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구나 ~ 고마워 !!

이런 글 좋은데 빨리 그림이나 내봐 형

요즘 비트코인 떨어지는거보면 욕하고싶다
욕 할수있는 가즈아는 안만들어주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