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형들 현대카드 고메위크 떳다! 가즈아~(내가 너 그따위로 살면 다시 만날꺼라했지)

in #kr-gazua6 years ago

워니형 말 듣고 다운보팅하러갔는데
욱형이 이미 조져놨구나 수고했어형~

Sort:  

형 왜 일기 안써?!

응 ? 형이 안본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엇 오전에 형 어디갔냐고 오이형이랑 얘기 나눴단 말야...한 시간 전에 썼네, 반갑게시리ㅠ

ㅋㅋㅋㅋㅋ나도 오랜만이라서 반가웡

이미 워니형이 다 조져놓고 난 남은 소숫점 마무리만했지뭐..사실 걔가 나보다 스파가 많아서ㅋㅋ

나도 스파가 적어서 ... 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소수점 마무리할려고 출동했지 ㅋㅋㅋㅋㅋ
스파 다 회복되면 또 셀봇하겠지? 그때는 꼭 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