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Ms.마우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히포에열~~ 자꾸 하마라고 부르시는데 히포라고 불러주세욤ㅠ

필터넣는데 재미들림~!
[필터빡세게 넣었는데 넘모 이뻐서 저장함.png]
필터빡세게 넣었는데 넘모 이뻐서 저장함.png
[옛날느낌나는 버전.png]
옛날느낌나는 버전.png
[브러쉬 이용 .png]
고등학생 그림방 .png

요즘 시험기간이라 타블렛을 쓰질못해서 ;ㅁ;
몰래 마우스로 그림그렸어욤

이번에 그린 캐릭터는 마우스로 그려서 이름이 마우스에요
원래 치마로 하려다가 위에도 화려하고 아래도 화려하니깐 드러워보이드라고여ㅎㅎㅎ
그래서 바지고 하구 넥부분 디자인하다가 스유 쿼츠들 옷에 반해버려섷ㅎㅎ
여차저차 해서 나온 아가에욤 ㅎㅎ

원래 잔인한 그림 잘 안그리는 스타일이긴 한데
브러쉬가 피 브러쉬밖에없어서
그런 효과도 좀 넣었어욤

그전에 그렸던 눈? 사진이랑 같이올려요
눈은 실물처럼 그리려고 같은 그림만 계속 그리는데

요기 참고해서 그리는거니까

혹시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짱잘알려줌ㅎㅎ
다른 그림 마감하면서 앞으로도 같은 눈 그린거 같이 올릴거니깐
발전하는것좀 봐주세욤 ㅎㅎㅎㅎ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구 시험기간인 학생들 시험 잘보세요~~~~~
조는 이미 글러서~~~~~~~~!

Sort:  

리스팀하고 감
여러가지 버전이 있어서
보는 맛이 있네

ㅋㅎㅋㅋㅋ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놀러갈께요~ 팔로우 합니당

오오 금손님 그림 예쁘네요 ^^

헉. 칭찬 감사해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욤~ 팔로우합니다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용ㅎㅎㅎ 팔로우합니다~

maikuraki님이 hipp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3]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 혼이 빠진 포도.gif / Distracted Podo.gif hipp0/td> [D] Ms.마우스 sindoja 겁주더니만...

Congratulations @hipp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 처음에 블로그 배너 보고 노아님인줄 알았습니다. +_+

히포님의 그림 넘모 이쁩니다 bb 특히 색감적인 부분이 맘에드네용

헉. 색감에 칭찬은 요근래 처음이네요 색감연습 많이 했는데 칭찬받으니까 기분 짱좋아졌어요ㅎㅎㅎ
그리고.. 노아님이랑 짱짱 친해요(혼자만.....) 그래서 그림도 받았어요ㅎㅎ 지운님과도 친해지길 바라용!

짱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