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머스소모임★이름이 생긴 그루트 신고완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나의 이쁜 그루트에게 어제저녁 명찰수여식을 해줬어!
그 기념으로 갈비도 먹고 우리 그루트는 물을 먹었지.
KakaoTalk_20180512_122816502.jpg
미파 고맙!

아그리고 아론형이 (그루트를 뜯어먹는 우디) 의 모습을 잘그리는 회원에게
1스달을 준다네!^^
이 댓글에 그림을 올려줘!~ 아론형이 심사하여 1스달을 줄거야 ㅋㅋㅋㅋ
2018-05-11 16;52;04.JPG

@jaeseokyu (회장) @mipha (아르바이트생) @jamieinthedark (부사장) @illailla (활동안하는 회원) @dj8 (회원)
@asinayo (비서) @aaron2020jeju (제주도반바지제작변화의아이콘오렌지헤어마향사) @songa0906 (송회원) @ioioioioi (위험회원)
@foodmockgame (음식회원) @lalaflor (회원인정) @glorias (진심회원) @newiz (서울사람) @kiwifi (얄짤회원)
@dropthebeat (비트주세요) @korean.kim (김한국콧김경비사기꾼) @zzing (모래알헤어원장겸경비) @solla (미파의식물) @dmgpol09 (댓글많아서놀란신규회원)

참여인원 1명도 없을듯.

Sort:  

그루트먹는우디.jpg

이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는거지!? ㅋㅋㅋㅋ

심사평: 잘그렸습니다. 끝.

네. 감사합니다.. (터벅터벅..무거운발걸음으로 바닥을주시하며 걸어나간다.)

참가상 0.1 보냄. 노력이 이뻐서.

오~ 나이뽀!?히히

1526119064385.jpg
ㅋㅋ발그림 이해해주길

심사평: 반공포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색상의 선택이 돋보이며 간단한 검은 선 몇개 만으로 우디의 큰 눈과 특유의 표정을 아주 잘 묘사했습니다. 우디의 모자는 검은 색 선 하나로 감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적절한 생략을 통해 보여주는 한국화적 여백의 미가 돋보입니다. 특히 열심히 키워놓고 나몰라라 잎을 뜯어 먹으며, 다소간의 양심의 가책을 피하기 위해 눈동자를 돌리며 피하는 표정 묘사를 통해 우디 형이 그렇게 잔혹하고 비양심적인 사람은 아니라는 일말의 진실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하지만 잡아먹는다는 비극적 사실을 붉은 하트 하나를 통해 묘사하고 있는데 이또한 극도의 절제된 표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기에 '우걱 우걱'이라는 의태어를 파란색 글자로 추가하여 빨간 하트, 초록색 그루트와 함께 돋보이는 색상 배치를 완성하고 열심히 뜯어먹는 우디형의 모습을 보는 이에게 더욱 실감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찡여사 특유의 감각과 통찰력이 이 한 장의 그림에 다 들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에 1스달을 선사하는 바입니다. 이상입니다.

ㅋㅋㅋㅋㅋㄲ와
다음번 제 그림대회 심사위원으로 당신을 캐스팅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개의 ㅋ이군요
10개로 줄이는게 어떨런지요
세느라 힘드네요

ㅋ은 왜 세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답글이 ㅋ이라서요
ㅋㅋㅋ글자는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뿐이라서 ㅋㅋㅋ대댓을 다는 제 마음도 알아주길ㅋㅋㅋㅋ막이래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ㅋ이 몇개 일까요ㅋㅋㅋㅋㅋ
ㅋㅋㅋ

@aaron2020jeju 이것좀 봐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보다 잘그리긴했네 ㅋㅋㅋ

마지막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판 그림 잘그리는 미파형 정도는 참여하지 않을까 ㅋ

미파형 요즘 현금관망중이라 현금만 보고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디형이 직접 그려서 1스달 가져가 ㅋ

내...내가? ㅋㅋㅋㅋㅋ 뭐 한번 그러보도록하지 ㅋㅋ 참여인원 1명은 되네 ㅋㅋ

본인이 그려볼 생각은 안 했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한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나는 네이머스소모임 회장인 관계로 열외인줄 ㅋㅋ

미틴 ㅋㅋㅋㅋㅋㅋ 이름표 몬데 ㅋㅋㅋㅋ

나 살면서 식물 처음키워보는거야 ㅋㅋ 애완동물키우듯 진짜 애지중지 할거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루토 키우기 하면서 kr-pet 달면 될꺼 같은데?

특정 인물 거론하면 안돼지만 미X 형이 키우던 솔X 처럼 죽이지 말고 잘키워

아.. 솔라는 고인이었구나;

식물키우는것도 애완?인가? ㅋㅋ

? 왜 kr-pet임? kr-gardening 있는데. ㅋㅋ

위에 아시나요형이 펫으로 하래 ㅋㅋㅋ

ㄴㄴ이벤트 중이라 정신없음...gardening으로 바꾸셈 보팅주게

힛 바까쪄!!

그루또에 하또꽃이 폈네!!

어!? 아재 오셨다!!!!!!!!

아재라니...OTL.....................

오티엘을 했어 ,.....진짜 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모르게 그만.......

근데 그루트가 뭐야?? ㅋㅋ

그루트 몰라!?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영화 안봤어!?? ㅜㅜㅜㅜ흑흑

ㅠㅠ 아싸라서 아직 어벤3로 못 봄ㅠㅡㅠ
짐 찾아봤는데 캐귀엽네ㅋㅋㅋㅋ

그치? ㅋㅋㅋ 베이비그루트 영화에서 보면 더귀여워 ㅋㅋㅋㅋ
아이엠그루트? 아이엠그루트!! 이말밖에 안하는데 심장터져 진짜 ㅋㅋㅋ

근데 그 귀여운 아이를 재석이형이 뜯어 먹는다는거지?? ㅠㅡㅠ ㄷㄷㄷ;;;

그렇지 그렇지!!ㅋㅋㅋ 내가 다 뜯어먹지! 보드카에 섞을거지 ㅋㅋ

1편 보면 안귀여우니까 먹어도 될지도 ㅋ

ㅋㅋㅋ맞아 꼭 베이비그루트를 봐야해 ㅋㅋㅋㅋ

울지마^^우디
내가 그려줄게

오호! 정말!??ㅋㅋㅋ 참가자 한명 늘었다 아싸!

올림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32.97
ETH 3169.2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