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부지런한 우디가 되기 위한 노력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 해:)


요즘 나는 출근준비시간보다 2시간 일찍 일어나서
출근준비를 다 하고 책을 읽다가 출근을 하고 있어 ㅋㅋ

좀 더 부지런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실행하고 있는 중이지!
책읽는거 역시 시간이없어서 못한다는건 없는거였어
시간은 내가 만들면 되는거야 ㅋㅋ

몸은 더 피곤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를위해 쓰는 시간이니까
앞으로도 꾸준히 더 일찍일어나서 책을 읽는 습관을 들이려고해 !
이게 적응이 되면 그 후엔 아침운동도 같이 도전해보려고 :)

아침에 알람을 2번을 설정해 놓았는데
첫번째 알람은 무의식적으로 끄고 다시 자더라구 ㅋㅋ
2번째 알림에서는 알람을 끄면서 오늘만 더 잘까.. 라는 생각이 스치게 되는데
2분정도 정신을 차리려고 여러가지 생각을 하며
다시 마음을 잡고 눈을 뜨게 되지 ㅋㅋㅋㅋ

일어나기만 하면 참 쉬운데 ㅋㅋㅋㅋ
그 일어나는 순간이 힘들다는게 나만 드는 생각이 아니겠지?

결국 오늘도 우디는! 아침 일찍일어나서 책을 읽고 출근을 했지!
이 피로감도 적응이 될테야...
오늘도 파이팅 하자 형들!

Sort:  

I have a nice post, I want to say that everyone will say the best of your post.

출근시간보다 2시간 일찍 기상...
저는 안되더라고요...ㅜㅜㅜ정말 하고싶은데 어려워요..

저도 적응중이라서
아직까지는 미치겠어요 ㅋㅋㅋ

전 다짐은 한 46번쯤은 한 것 같고..
근데 하루라도 성공하는 날이 없어요.
열정이 부족한가봅니다......

ㅠㅠ다짐 50번째에는 꼭 실천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책 읽었어?

마케팅 관련된 ㅋㅋㅋ 또뭐라할꺼지?

아닝? 왜 그렇게 생각하지 ㅋㅋㅋ

맨날 뭐라하니깐 ㅋㅋㅋㅋㅋㅋ
예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제이미형을 무서워하고 있어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aeseoky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