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댓글 이벤트 수상자 리스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lide-0031.jpg

[반말 주의]

안녕, 형들. 졸리지만 어제 자정에 종료된 #kr-pet 댓글 이벤트 수상자 목록 올리고 자러 가려고 해. 왜 굳이 따로 목록을 포스팅하냐면, 내일 되면 나도 다른 글 쓰고 싶고 ㅋㅋ 어느 분이 물어봐서 그냥 가즈아에 후딱 쓰기로.

일단 모든 사람들이 단 댓글 내용은 내 kr-pet 댓글 이벤트 공지글에 보면 있어. 댓글 내용을 여기 올리기엔 뭔가 내 글이 아닌 걸로 포스팅하는 느낌이기도하고, 갑자기 보면 혹시 오글거릴까봐 참는다. 궁금하면 가서 봐줘.

댓글 순위는 보팅 액수가 아닌 보팅 받는 개수로 결정했고, 개수가 동점인 경우에만 보팅 액수를 봤어.

그럼 다음은 수상자들이야.

1위- 5 스팀
@calist
원래 댓글 이벤트는 일찍 올려야 유리한거 알지? 이 형은 제일 초창기에 올린 것도 아닌데 언어유희(?)적인 댓글로 훅 치고 올라갔어. 대단하다! ㅋㅋ

2위- 3스팀
@travelwalker
이 형은 더 늦게 올렸는데 @allpass형을 비롯해서 댓글 큐레이션만 해주고 간 분들 마음에 들었는지, 역시 훅 치고 올라갔다!

3위- 2스팀
@room9
이 형은 심리 공부한 티가 났어, 댓글에서. ㅋㅋ

4위- 3스달
@newiz
이 형은 얄밉게도 진짜 늦게 막바지에 와갖고는 단숨에 순위권 진입. 소환도 안했는데 어떻게 끝나기 전에 보고 온거야?!

5위- 2스달
@kiwifi
이 형은 금손인데 찡여사님네 그림 이벤트에서도 그렇고 뭔가 댓글로 어필하는 이벤트에 좀 강하다. 사실 초반에 계속 1위 달렸었다가 역전 당했지만 워낙 기본기가 강해서 살아남았어.

6~15위- 1스달
@knurse
뉴비형인 것 같은데 올려주는 글들 관심 갖고 볼게!

@jinuking
이 형은 @bbana형(오빠?중전?)이 막판에 보팅 해주셔서 보팅 액수로는 1위야. 그래서인지 수상자 리스트 어딨냐고 물어보더랔ㅋㅋ 근데 보팅 개수로 하는 이벤트였단 말야! 사실 지누형은 보팅 개수로도 5위 @kiwifi 형이랑 동점으로 5개 받았는데, 그 중 하나는 셀프보팅이었엌ㅋㅋㅋㅋㅋ내가 이번 이벤트는 보팅 개수로 승부하는거라서 셀봇은 계산에 안 넣는다고 했자나 형ㅎㅎㅎ내가 자세히 안 봤으면 키위파형을 아래로 떨어뜨릴 뻔 했자나ㅋㅋㅋㅋ엌ㅋㅋ

@hyominute
이 형은 새도 키우고 물고기도 키운다! ㅋㅋ

@keydon
이 형도 취미랑 스포츠 글이랑 간식 값 맞추기, 공포 소설 다양하게 쓰더라.

@zzing
지나가는 댕댕이 하나 사진 찍는 바람에 소환되어서 참가한 찡여샄ㅋㅋ

@ayogom
이 형은 은근히 정보꾼임

@joyvancouver
캐나다 살고 댕댕이 키우는 형!

@miniestate
프사가 귀여운 고양이야! 형도 뉴비니깐 글 관심 갖고 볼게!

@eth0619
코인글 위주로 올려주는 형인데 어떻게 나랑 이웃이 됐는지 모르겠다ㅋㅋ그래서 좋다고.

@happylazar
왕초형. 근데 형이랑은 보팅개수랑 액수가 동점인 형들 정말 많았는데 소수점으로 형이 순위권 됐다.ㅎㅎㅎ

스팀, 스달은 다 전송했어. 참여자 전원한테 해주기로 한 보팅도 반 정도는 했고, 보팅파워가 떨어져서 나머진 내일 할게!

오늘 바쁜 하루였다. 마감 세 개 했고 갑자기 SOS온 것도 하나 도와주느라...오죽하면 한 몇 년에 한번씩 스트레스 방지를 위해 듣는 보이밴드 음악 들으면서 했어. 음악이라기보단 재롱이랄까?!

아, 오늘 나 멘션된거 밀린거 보다가 웃긴거 봤다. 지난 한 주 동안의 명성도 55이하 뉴비들을 위한 큐레이터 250명 목록에서 멘션이 됐길래 가봤는데, 쏭아@songa0906형이 63위, 내가 64위야. 근데 통계가 거의 똑같은데 내가 왜 64인지 모르겠네?!흥.

다음 kr-pet 이벤트땐 좀 더 많은 형들이 참여 가능하도록 미리 공지할게. 가즈아엔 곧 깨알 같은 문학으로 돌아올거야. 그럼 잘들 자라구!

p.s. 이 글 포함해서 kr-pet 관련 글에서 발생하는 스달은 다음 이벤트에 쓴다!

Sort:  

다음엔 꼭 타야지 흠...ㅋㅋ

우왕~순위권에 들다니!!아침부터 마구마구 씐나~ 이벤트 준비하고 진행하느라 수고한 제이미형에게 감사를~~^^

참여 고마워 형 ㅎㅎ지금 보니 프사의 고양이는 하악질 중이네.

캬 고마워 ㅋㅋㅋ
떙 잡은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t 종종 갈께 우리 탄이 소개하러 ㅋ

그게 누구야ㅋㅋ 소개 안해줘서 모르겠다. 담에 보여줘ㅋ

https://steemit.com/@ayogom/2njptj
요기다가 했엇다!1 ㅋ기억안나겟지만 형이 보팅도 해줬어 ㅋㅋ
아마 보면 기억날지도 ㅋ

아 얘가 형네 댕댕이였구나ㅠㅠ 어그@리아랑 비슷하게 잘 안 올리네. 담에 탄이 또 보여줘ㅎ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키위님도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었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아싸 1스달 겟겟겟겟겟겟 !!
고마웡 흐흐흐흐 쌀국수사먹어야지

형. 진지하게 쌀국수 주 몇 회 먹냐

일주일에 3~4번?ㅎㅎㅎㅎ....
뭔가혼나는분위기닷

알고 있군. 뭐 밀가루 국수보단 낫지.

오ㅋㅋㅋㅋ 내가 4등이라니!!ㅋㅋㅋㅋ
얄밉게 잘 받아서 좋은 곳에 쓰겠습니다ㅋㅋ
그리고 멘션 안 해도 내가 제이미형 포스팅엔 항상 놀러오지ㅋㅋㅋ

ㅋㅋ농담이고 숀 명예집사는 안 오면 혼남이지. 주말에 후딱 하고 끝나서 못 봤단 형들도 많아서 말이야ㅋㅋ참여 고마워ㅎㅎ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히힛 ㅎ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이번에 스팀 스달 타간 분들은 kr-pet 에 평소 글 안 쓰는 분들

그런 놈이 1위를 했어.^^;;;
'1위' 타이틀을 언제 달아봤는지..ㅋㅋ
다음부턴 kr-pet 글 올리는 분들만 대상으로 해~
그래야 형이 원하는 kr-pet이 더 활성화되지 않겠어??^^

이벤트 결과 정리하느라 수고했고!
보내준 스팀은 바로 파워업 했어~고마워~!! ^^

"제이미~!"(--)(__)

아냐...평소에 안 키우고 펫 글 안 쓰는 형들도 그냥 글 올릴 수 있단게 중요하니깐.ㅎㅎ 참여 고마워! 캘리스트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