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정말 미안한대 아는 형들은 댓글점 ㅠ.ㅠ 마크다운 관련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누나들 내가 오랜만에와서 바뀐 마크다운들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사진도 못올리고 글도 막 지워지고 아주 맘대로야 이거 자세히 포스팅한 사람 없어?? ㅠ.ㅠ 좀 다시 봐서 익혀야지 넘 어렵네 알려주는 형들 내가 미약하지만 보팅 0.02~0.03씩 

Sort:  

딱 무슨 상황인지 알겠네.
난 이렇게 해.(정답은 아냐.어떻게 하는지 나도 몰라. 그냥 이렇게 한다고.난)

마크다운 글쓰기 쓰는 창 하나
그냥 또 글쓰기(에디터 )창 하나 띄워놓고

마크다운에 이미지 올려야할때
링크주소 적는데 있잖아.
거기에다가 이미지 주소를 넣었어.

그 이미지 주소는
에디터에 일단 끌어다가 이미지 주소 생성하고
그걸 마크다운 링크에 복붙..

설명이 쓰레기라 알아들었을지 모르겠다.

누나의 설명이 넘고급져서 알아듣기 쉬웠긴한데 난 에디터 자체가 크롬이 멈춰서 에디터 자체를 못사용해 ㅠ.ㅠ 직접업로드 눌르면 바로 오류걸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지?
모르겠다.ㅋㅋㅋ수고~~~
모니터를 좀 때려봐.
탕탕~~~~

앜ㅋㅋㅋ 누나 컴터로하지? 나 핸드폰으로만해서 난 모바일이라 ...쥬륵 ㅋㅋㅋ집에 컴터가 없어 ㅠㅠㅠㅠㅠㅠ

헉......글쿠나....
월급타면 노트북 하나 사.ㅋㅋㅋㅋㅋㅋ

노트북사도 집에 인터넷 연결을 안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와이파이도 없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이깡촌시골에서 흐르는물과 벌레만 가득하다는게 함정....ㅋㅋㅋㅋ쥬륵

ㅋㅋㅋㅋㅋㅋ도시적인 프사와 어울리지 않는군....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누나 저거 부산에서 찍은거얔ㅋㅋㅋ
작년에 사겼던 여친이 부산여자라 ㅋㅋ 부산을 한 50번도 더 갔지?

나도 안쓰다가 쓰려니 몰라서 그냥 포기 ㅠㅠㅠㅠㅠ

맞지? 형도 어렵지? ㅠㅠ 아놔 네드형 개발을하랬지 이런걸 바꾸면 어떻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익히는대 한참 걸리겠다.. 혹시나 알게되면 알려줘 형 ㅠ.ㅠㅋ

사진은 스팀잇에 올리고 주소복사
이미지주소 확장자(.jpg .gif)가 나오는 다른곳도돼

안녕하세요 jangkeum님 ^-^
toporo님 멘션때문에 들리게 됐습니다 ^-^ ㅎㅎㅎ
지금 제 UI는 아직 바뀌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단 이미지와 같습니다)
20180507_222349.jpg

혹시 글쓰기 입력란 우측 상단이 [에디터]로 되어있는지, [markdow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려욥 ^-^

만약 [markdown]으로 표시되어 있으면,
현재 상태가 [에디터]모드라서 사진 삽입기능이 주소를 적는 것으로 되어 있으실 것 같아요 ^-^

만약 이게 아니라면......저도...잘...두둥....ㅋㅋ

헛 위즈님 ㅋㅋㅋ 이거다 이게 정답이네요. 다시 바꿧어요. 오예.. 근데 직접업로드 글이떠도 ㅠ.ㅠ 사진올리기 누르면 무한로딩으로 오류걸리네요. 쥬륵

지금 제가 해보니까 저는 무한 로딩이 걸리지 않는데 ㅠㅠ 이상하네요;;;
사진 파일 용량이 크지 않은데도 무한로딩이 걸리시는 거라면 뭔가 문제가 있긴 있는 것 같은데 ㅠㅠ
그 이상은 기술적일 것 같아서 저도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 할 것 같습니다 ㅠㅠㅠ

앗 ㅋㅋㅋ 제가 말을 잘못했네요. 그게아니라 직접업로드를 누르면 크롬어플리케이션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뜨고 보고서 또는 확인 이렇게 문구가 떠요 .....쥬륵 ㅋㅋ 그래서 사진을 못올리고 있어요..
크롬지우고 다시 깔았지만 아까운 저장된 정보들만 증발...ㅋㅋ

[직접업로드]를 해봤는데 저는 또 여전히 되네요 ㅠㅠㅠ
아마 컴퓨터 RAM 사양이나 소프트웨어 충돌 문제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
저도 공대생은 아니라서 지식이 얕....털썩....ㅎㅎㅎㅎ

ㅋㅋㅋㅋ앜ㅋㅋ 넵 힘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ㅋ

바뀐거? 그런게 있나?
나는 아래링크들 북마크해놓고 보는데 이런거 말고?
https://steemit.com/kr/@easysteemit/easysteemit-what-s-markdown-familydoctor-carrotcake
https://steemit.com/kr/@newiz/3

형 이런거 말구 글쓰기누르면 마크다운이 이제 명령어가 아닌 네이버처럼 클릭형식으로 바꼇잔아 이거 어떻게 하는지 자세한 설명의 포스팅 없을까? ㅠㅠ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Please Stop - @kavinpeterson

You just said "nice post","post thanks for","post thanks for sharing","thanks for sharing" and in your your last 100 comments you used 41 phrases considered to be spam and you made this exact same comment 7 times. You've received 0 flags and you may see more on comments like these. These comments are the reason why your Steem Sincerity API classification scores are Spam: 82.40% and Bot: 5.80%

Please stop making comments like this and read the ways to avoid @pleasestop and earn the support of the community.

내가 친절히 가르쳐줄께

  • 글자크게는 샵 # 뒤에글쓰고 (첫줄 맨앞- 샵 갯수로 크기조정)

마크다운

마크다운

  • 글자기울기는 별한개 * (글자 양쪽에)
  • 찐하게는 별두개 ** (글자 양쪽에)

형 ㅋㅋ 이건 다 아는대 글쓰기에서 바뀐거 있잔아 네이버 블로그처럼 바꼇던대 여기에서 사진 넣으려면 주소찍어야 하더라고 이거에 대해 아는거 있어??

![설명](이미지주소)
이것도 아니지?

그건 블로그 링크찍는 기술 아니야?? ㅋㅋ
바뀐 글쓰기가 이미지업로드 누르면 이미지의 주소를 입력하라고 뜨더라구 ㅋㅋ

맨날 바껴 신기술은 모리아퍼
암튼 해결된거네 추카해

아직 해결못했어 ㅋㅋ 언제해결될려나

나 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1.61
ETH 2996.54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