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장에 글은 안올려도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눈팅으로 형아들 다 지켜보고 있음

스팀가격이 하도 빠지니 보팅하는 맛도 안나서 스파는 다 임대해줘버리고 이자만 받으면서 겨울 나기 할래

빙하기 지나고나면 그나마 스파 갯수라도 늘어있자

2018.11.27

Sort:  

베짱이 형이다 ㅎㅎㅎ 난임대받아서 글 좀 써야행 ㅎㅎ

지금 같은 시기에 형이 있어서 다행이야 열씨미 스팀잇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길 바래 ㅎㅎㅎ

힘내. 형. ㅎㅎㅎㅎㅎ 글 봐준다니 고맙슴. ㅎㅎㅎㅎㅎㅎ

형아 축하해 수주 ㅋㅋ
다 보고 있어 진짜

고마워 제이디 형 ㅎㅎㅎㅎ 형들 응원 덕에 잘 된듯.
나도 여유 조금씩 되면 구입 좀 할게 ㅎㅎ
제이디형 결혼도 했는데 좋은 일 많길 바래. ㅎㅎ

나도 고마워 형 ♡ ㅋㅋㅋㅋ

내 글도 눈팅 해주는거 맞지 형아???ㅋㅋㅋㅋㅋ
빙하기 지나면 smt 가 나올테니.... 기대해 보쟈 형아 ㅋㅋㅋㅋ

난 형아가 뉴비 찾아다 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어 ㅎㅎㅎ
그거 생각해서 스파 남겨두고 임대했거든 ㅋㅋ

ㅋㅋㅋㅋㅋㅋ
난 형이 포스팅을 안해서 언제나 부탁할까 기다리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

형 ㅠㅠ 우리는 믿음이 있자너 코인이라도 늘리즈아!!

이럴꺼면 아예 100원 밑으로 갔음 좋겠어 십원단위에서 확 좀 주서놓게 말야 ㅎㅎㅎㅎㅎ

형 주우면 나도 이야기 좀..나도 가즈아 94원에 매수 걸어놓을께

겨울은 다가오고
몸은 으슬거리고
코인은...ㅠ

ㅋㅋㅋㅋ 한 1~2년 존버하다보면 좋은 날 오지 않겠어요?

ㅎㅎㅎㅎ 지금은 이게 최선임........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아 좀 오르자 ㅠㅋㅋ
재미가 없긴해...흠

가격이 싸긴 싼데.. 조금 어중간해 형.. 아예 100원 깨고 내려가서 스파업 확실하게 할 수 있게라도 해주면 좋을텐데 말야 ㅋ

뭐야? 빙하기 이자면 받고 혼자 편히 쉬겠다는거야? 형아~ 너무하네!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배짱이 작전이야 형.
스팀 마넌 넘어가기 시작하면 어슬렁 어슬렁 거릴려고 ㅎㅎㅎ

그렇게하셔도 되죠ㅎㅎ

완전히 잊고 지내다 뉴스에서 다시 떠들때 들여다 보는게 최고이긴한데.. 그러기엔 스팀잇에 중독이 너무 된듯해요 ㅋㅋ

빨리 따뜻한 겨울이 오길...ㅠㅠ

내년 겨울은 뜨거운 겨울이지 않을까 형?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