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다시보는 만화 짱 (삐삐때 시작 스마트폰에서 완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우범진

랭크 : 측정불가
조폭우대혁의외아들.

조폭9명과 싸운 사기캐릭터
(김민규가 조폭한명한테 개털림)
이만화에서 제일 큰 희생양

현상태

랭크 1부 S 2부 S+

이종수

랭크 A

만화책 짱 내에서 악역을 맡았던 이종수
어둠의 바닥에서 권력을 가지고 있엇음

태리

랭크 : S

인천남동지역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최강자
인천연합의 리더

한영

랭크 : S

대정고 짱 싸움과 맞는게 즐거운 정신나간놈
항상 뺄대물고있음.

김인섭

랭크 : S

간지의 명대사

나충기

랭크 : 측정불가

용산지역을 장악한 대명고의 나충기
작가가 밸런스조절에 실패해 그이후 싸움이
거의 안나온 캐릭터 한방에 갈비뼈 작살난다는 설정

김민규

랭크 : S+

칠악야차의 핵
인천연합을 털어버림
우범진 황동성 제외 1부 최강자

오성범

랭크 : S+

나이트에서 17:1을 이겼다는 칠악야차 주석을
관광보낸다.
한영을 발차기 한방에 보내버림


랭크 B+
1년꿇은 복학생 자칭 우상고의 짱 ,
하지만 생긴거에 비해 그렇게 싸움을 잘하진 않는다.
. 맷집하나는 장난아니다.
쳐맞아도 쳐맞아도 오뚜기처럼 일어나는 근성을 가진놈
나충기랑 의형제를 맺었다

Sort:  

그리고 작성자

요즘세상에 저러코롬 싸움하는 사람들이 진짜 있을까?!
문득 궁금하다

학창시절 쿠보는 어땟는데?ㅋㅋ

우리학교는
니가 그렇게 따움을 잘해?
옥땅으로 따라와 였는데?ㅋㅋ

나는 구석에 조용하게 있다가 누가 '야 빵사와!' 하면
어..어어어..! 하고 헐레벌떡 빵사오고 그랬어...ㅋㅋㅋㅋㅋㅋ

현상태 장가가는걸로 끝났던가 저거?

수십년후 현상태는 경찰대 3수, 9급 3수끝에 검찰수사관 이 되어있음.
검사는 고3때 현상태네 반 제일 공부 잘하던 싸가지만땅의 전교1등..
현상태 맨날 갈굼당하함

물론 수경이와 결혼해서 아들을 낳았고 전국도 역시 수진이랑 결혼해서 아들을 낳았고..
아들들은 역시 같은 유치원 다니는 친구.. 현상태 아들이 전국도 아들한테 맞고다녀서
현상태가 전국도에게 전화걸어 한판붙자 라고 하는데

현실은 술먹을 건덕지가 없어서 핑계댄거뿐 ... 현실적인 아빠들이 되어있음
그러다가 우연찮게 수사중에 우상고에 들러서 회상중에

우상고 불량후배들이 모여서 담배피고 있는걸 목격
현상태가 자기가 여기 선배라고 하자 애들은 그래더 선배대접은 해야지 하면서

혹시 15년전쯤에 인천연합이면서 인천의 강자들을 모두 꺾고 서울까지 유명했던
인천의 전설을 아시냐고 물어보니

현상태 으쓱하면서 아 내이름이 아직도 ~ 남아있네

오 맞어맞어. '통'도 재미있었는데. 아직도 하나

아 챔프 한창 사볼 때 봤던 만환데 이게 요 근래까지 하고 있었구나 ㄷㄷㄷ 뭐 베르세르크 아저씨의 근성 까지는 아니더라도 대단하네

이거ㅋㅋ우리살라했는데 비싸서 못삼ㅋㅋㅋㅋ재미는 오지는데

중독성있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13.68
ETH 3688.09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