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를 까자!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여러분
가즈아에 흔한 냥념 후추라고해

오늘은 네드가 한국에 왔다길래 댓글로 까봤는데
진짜 내가 기술 1도 모르지만 2년동안 개발한 사이트 치고 너무한거 아님?!

렉걸리면 이제 토할꺼같아서 그냥 사이트 꺼버림
아니 요즘 세상에 전화선으로 블로그 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줄줄이야ㅋㅋㅋㅋ

... 후 어짜피 아메바급이라 찍 눌러도 나오는것도 없다 -ㅅ-...
네드를까자!!

Sort:  

후추형도 버니한테 맞은후로 처음 보는데 네드 극딜 찰지네ㅋㅋ
아 근데 investigator는 자동완성의 폐해 아님? Stop trying to attract investors를 뜻한듯ㅋㅋ stop to...하면 반대가 될 수 있어서

안녕 제이미 횽
영알못이라 ㅋㅋㅋㅋ 대충 찌끄려봣어-_-...
원어민이면 대충 뭔소리 하는지 알아먹겠지뭐 ㅋㅋㅋ
후... 진짜 사람들때매 스티밋 하지 사이트 구린거 생각하면 토나온다

혹시 수사관 investigator에서 진짜 그대로 받아들일만한 일이 있을까봐 걱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영어가 더 편한데 사실 틀린거는 더더욱 못 알아들었었거든. 뭔가 외국인 영어 잘 알아들어주는 원어민들도 있기는 한데 난 아니었어. 한국에서 살면서 좀 나아졌지. ㅎㅎ 뭐 사실 대충 알아보는게 더 나을거 같기도 해. 너무 태클 걸다가 더 아무것도 안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ㅋㅋㅋㅋ 제이미 횽 조언을 받아서 수정하고왓섭
그나저나 읽지도 않겠지 ㅋㅋㅋㅋㅋ

그냥 왓 아 유 두잉? 하는게 더 적절할 수도...암것도 안쓰고 보팅만 해주고 온 나 ㅠㅠ

아니야 관심이라도 고마워 ㅜㅜ
여기 댓글 단 사람들 아이디 다 없어질수도 잇는거 아님?ㅋㅋㅋㅋ

그럼 아시나요 형한테 대항마 개발하라고 하쟈ㅠㅠ

오아와아
@asinayo 형 능력자였구나

ㅜㅜ 십년 걸리지도.. ㅋㅋㅋ

i love ned ♥♥♥♥♥♥♥♥♥♥

샤뢍하귀눈 걔쁄 쥭어라 녜듀 은졔까지 이런 쓔례기 가티 냽듈꼬냐
아 이렿계 쓰뉸 냬가 쉻타

i love ned ♥♥♥♥♥♥♥♥♥♥

소환형으로 써야지. 마음이 부족하다

ㅋㅋㅋㅋ 그러다가 진짜 걸리면 혼나잖아 ㅋㅋㅋㅋ

맞아
고팍스형들이 번역해줄수도있어

@고팍스 형들 번역좀

I see....
형 외계어 겁나 잘하네?
형은 못하는게 뭐야?

잘하는게 이제 끝났어 ㅠㅠ.. 내가 한것빼고 다못함 ㅠㅠ..

형은 가즈아에 개그 능력자야!
남들이 못하는거 다 가졌어 ㅜㅜ

후추누나 생각보다 마음이 엄쳥 여리네~
F단어도 안쓰고... 너무 착한듯.....

ㅋㅋㅋㅋ 'ㅅ'... 욕도 안썻는데 삭제 당하면 신고할려그...
그리고 욕도 한국같은 찰진 욕이 없자나(어?!ㅋㅋㅋ)

찰진 욕좀 알려주까....?????? ㅎㅎㅎ
와~ 역시 여자라서 다른건가.... 삭제 당하면 신고할거 까지 생각해뒀네....
나는 그냥 지르고 보는데... 역시 나는 아직 멀었군.....

ㅋㅋㅋㅋ 워너민급 찰진 욕 클라스를 해줄꺼같다 ㅋㅋ
여자라서 라기보다 노인이라 이거저거 마니 당해봐서 그럴듯....
젊은 문탱 ' 3')b

도레미파솔라미파

네드를 까쟈!!

사랑해요 네드!

사랑해요 밀키스!!

크...밀키스 맛있는뎁


이거 모르는거보니 젊은 횽이시다

윤발이형 아는뎁 ㅋㅋ 젊은이인척 하려구 ㅋ

호호 형두 아는구나?ㅋㅋ 막 친근돋네

아...아냥...난 젊은이얏 친근돋지마 ㅠ

에프유...에프유로 시작하는게 없다.
난 네드한테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했는데....미안.

ㅋㅋㅋ 아냐 실제로 네드는 이걸로 나한테 스달을 조금 먹게도와줬지만 그거슨 비밀이다
그나저나 네드가 일어도 아는건가 ㄷㄷㄷ
Futu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