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xedo - 2nd time around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여러분
스티밋엔 흔한 양념 후추야

언냐들 노래 올리려고하니까 계속 안올리게된다는 핑계로 턱시도 영업이나 하러왔어
언냐들 노래 없는건 미안해 ㅜㅜ

역시나 설명보다는 노래지

2집 타이틀인데 뮤비의 언냐들도 신나고 좋음
없던 흥도 생겨나는 노래랄까ㅎ

더운데 신나는 노래듣고 다들 기운 내!!!

아띵 잇거너비 배러~ 세컨타임어란
아띵 잇거너비 배러~
위깬월끼랏 위깬월끼랏!

(실제가사)
I think it's gonna be better
The second time around
I think it's gonna be better
We can work it out
We can work it out

Sort:  

밤새 작업 후 쫌만 스팀잇하자하고 들어왔다가.

노래에 들썩거리다가 에너지 채우고 가요... ㅋㅋㅋ 쌩유~!

헉 ㅜㅜ 밤샘작업...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다니 막 내가 고맙네
형 힘내!!
(kr-gazua는 반말태그라서 반말써봤어..)

ㅋㅋ 고마와요.... 밤을 샌게 아니고 낮밤이 바뀌어서 더운 낮에 자고 밤에 일하는거라... 울꺼까진 없어요.... ^^ 힘내는 잘 받아서 .... 필요할때 잘 쓸게요.... ^^ ㅋㅋㅋ 반말도 괜춘해요... 같이 늙어가는 처진데요.... 지구의 나이를 생각해 봤을때..... 어짜피 다 친구인 것을.... 좋은 노래들 많이 틀어주세요.... ^^ 종종 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