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졸려 ㅠ 이시간만되면 죽갔다

in #kr-gazua6 years ago

평소같으면 이시가네 놀이터에 있을텐데
오늘은 뭐 하나 급하게 쓰느라
집에서 컴터하고 있당 -
울딸은 옆에서 놀구있구

지금 막 끝냈는데 졸려죽겠어

자미가 나와 -

울딸이 애기때 졸려보여서
졸려? 하고 물으면

엄마 잠이가 나와

요렇게 얘기했었거든 ㅎㅎㅎ

암튼 자민가 나와
눈꺼플이 막 내려옴

오늘은 아침부터 바빴당 -
작업하나 하고 볼일보러 나갔다가
학교 공개수업도 다녀오고
집와서 다시 작업

사실 밥도 안먹고 계속 돌아다녔더니
공개수업끝날때쯤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3시쯤 밥먹구 후다닥 컴터앞으로

근데 이번껀 다 경쟁이 너무 쎄다-
우선 썼는데 계속 효과적인걸 찾아봐야겠다

어쨋든 지금부터는 다른일 하러 -
그럼 다들 남은 시간 화이팅!

Sort:  

오늘 정말 바뻤구나 ~ 핫팅 나도 아이 병원갔다 오니 하루가 수욱하고 지나갔어

아무리 졸려도 죽지 않으니 걱정마 누나~ ㅋㅋ 오늘도 수고 했어^^

ㅎㅎㅎ 나누나된거?
고마워독거동새앵 ^^;

바쁘다 바뻐 ㅠㅠ쉬는 시간도 없이 일이랑 육아로 바빠보여 ㅠㅠ 파이팅!!

항상 열심히 사는 모습 응원해!
건강도 챙기구~~

ㅋㅋ 나도 지금 자미가 나와ㅜㅜ 서 죽을지경 ㅎㅎ 우리 둘째 시험 공부 해야 하는데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