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재미나고 신나네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봐주세요~ ㅋㅋㅋ

오 일기보는 느낌이나네요ㅎㅎ 자주 봐야겠어요ㅋㅋ

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트리케라톱스 귀엽네옹~~^^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룡입니다~ ㅎㅎ

저두요 저도 젤 좋아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걸 왜 이제 알았지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00회 연재하는데 5편째에서 방문하셨으니~
그리 늦으신건 아닙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봬요~ ㅎㅎ

100회나 연재하시나요
즐찾해놔야겠네요 ㅋㅋㅋ

서리우님 노래 잘 들었지요~^^

미미님 오랜만이네요~
6컷 웹툰이라 약간 썰렁~ 했었는데 테마곡이 있으니까~
그래도 좀 꽉 찬 느낌입니다~
이번 이모티콘 꽤 잘나왔어요~
많이많이 써주세욤~

[덕상이] 1주일의 작은 행복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보팅금액의 5배 보팅하고 갑니다 :)
최신글에 모두 보팅되어 있어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너무 늠름한 슈퍼맨티미네요ㅎㅎ

근데 솔직히 하는건 없습니다~ 흐흐

크롱~ 크롱~ 크롱~!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크헝~ 크헝~ 크헝헝~

테마곡이 있으니까 더 재밌어요ㅎㅎㅎ
티미가 왠지 도라에몽같이 느껴지네요^^

도라에몽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ㅎㅎ
도라에몽은 근데 뭐하는 친구인가요?
주특기가 어떻게 되는지? ㅋㅋㅋ

도라에몽 꽤 유명한 일본만화 캐릭터예요...
주인공 친구와 시간여행도 하고 마법의 주머니에는 없는게 없는 귀여운 친구죠^^
image.jpeg

색깔이 좀 비슷하긴 하네요~ ㅎㅎ

오오 이거 뭐지? 움직이네? ㅋㅋ

대박신기 :)

6컷으로 규격화 하려다 보니까~
대사를 적을 칸이 부족해서~
움짤을 꼭 넣어야 되네요~ ㅋㅋㅋ

오히려 움짤을 넣어서 더 신기하고 재밌는 것 같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고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