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두번째 이모티콘 투척!!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저번에 만든 네드킥에 이어서~

이번에는 유격훈련? 각개전투훈련?
아무튼 "군대가서 X뺑이 까는 네드짤"을 한번 만들어 봤엉~
내 생각에 얘는 군대를 좀 보내봐야돼~


네드가 왜 69번 올빼미냐면~
@ned 명성도69이기 때문이쥐~

참고로 유격조교가즈아 채팅창에서
중대장 닉네임을 쓰고 있는 압둘라형이야~

아무튼 가즈아에서 쓰기에는 좀 고퀄인거 같지만~
등록해줬음 좋겠당~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개인적으로 막 써도 되지 !!!??

압둘라형이~
가즈아 채팅창에 등록해주면~
마음대로 쓸 수가 있어~

오케이 !!!!

헐 너무 귀엽다는 ~ 캬아!!

귀여우면 안되는데 ;;
네드가 불쌍해 보여야 성공인데~ ㅋㅋㅋ

너무귀엽다!!! ㅋㅋ

ㅋㅋㅋ
조교를 좀 더 무섭게 하고~
네드를 좀 더 불쌍하게 할껄 그랬다~

크 금손이네 고퀄 ㅋㅋ

만들고 보니 실수 투성이 ;;

이야 잘만들었다.ㅋㅋㅋ

모자 크기 조절에 실패했다~

모자는 턱만보이게끔 써야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브

가즈아~ 채팅창가면 쓸 수 있어~ ㅎㅎ
오늘 화생방 네드도 나옴~ ㅋㅋㅋ

귀엽다!!!
금손!!!

고마워~ 누나!
금손은 절대 절대 아니야 ;;
조만간에 태미와 티미라는 그림동화를 연재하려고
그냥 좀 연습하고 있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