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가즈아#22]코인은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하는 세상?

in #kr-gazua6 years ago

Fotor_152845030649932.jpg

안녕, 카일이야~
다들 즐거운 불금 퇴근길?

나는 친구 기다리는 중.
친구 남편님이 갑자기 늦는데서 애들 친정 데려다주고 오는 친구.
유부녀는 외출도 쉽지 않구나.

집에 가기 애매해서 약속장소 근처 공원에서 기다리려고 왔는데,
아주머니 두 분이 벤치에 계시네.
40대후반에서 50대초반처럼 보이셔.
퇴근길이신듯?

두 분이서 재테크를 잘 하시나봐.
주식얘기를 하시는가 싶더니,
부동산 얘기도 하시네, 어디 땅값이 어쩌고.
그러다,
'마, 그래서 100원짜리 코인샀어'
이러심.
아마 가진 돈으로는 딱히 할만한게 없어 그냥 코인이나 샀다는 의미같은데.

난 이런 얘기 들을때마다 싱기방기~
스팀잇을 하지만, 코인은 아직 내게 어려운 존재인데,
저런 나이의 아주머니들에게도 흔한(?) 것이구나.
쉬이 거래하고~
쉬이 돈까지 벌어다주면 금상첨화겠지만,
그건 케바케일테고.

무튼 다시 한번 나의 게으름(코인에 대한)을 반성을 해보게 되네.

한 주간, 일하느라, 스팀잇 하느라 고생했어~
불금 보내길 바래~~!!! 유후!!!

(이런 재테크에 신경 안쓰고 편하게 살 날이 있을까?!)

Sort:  

용지못인듯한데 이렇게 사진으로보니 또 느낌이 확~다르네요 멋있어용

옷~ 바로 알아보시네용! ㅎㅎㅎ
용지못 시시때때로 다른 모습 보여서 찍고 또 계속 찍게 되네요~

3년전에 지하철에서 코인하는 아주머니들 얘기를 귀담아 들었어야 되는데 비트코인 대박날거라고 맞장구 치던 갓 아주머니들 ㄷㄷㄷ 즐거운 불금 보내 ~ ㅎㅎ

3년전....그 아주머니들 머하고 계실까나;;;;

우리세대는 건물주 아닌 한에는 주식이든 코인이든 계속 신경쓰며 재테크를 해야 할듯 ㅡㅜ
부자 할아버지되서 손주들은 고생 안하게 하고 싶다 ㅋㅋ

ㅎㅎㅎㅎㅎ 다음 세대를 걱정하는~
혹자는 말하더군요~ 그 다음세대를 걱정하기에 재벌들이 그렇게 재산을 축적한다고~
그래서 나 하나만을 생각하고 나머진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고~
근데...환원해도 내 자손이 사는게 큰 문제 없는 세상이여야 가능하겠지....요?

코인 직접 투자하면 너무 신경쓰이고... 그냥 스팀잇에 투자하는게 마음은 편한것 같아요. 글 보상은 이자 수입 같잖아요^^;

ㅎㅎㅎ 네네 저도 그런 개념이에요..
코인 잘 모르기도 하고...스트레스 받고...아니돼 아니돼 ㅎㅎㅎ
그래서 파워업 하고 싶지만, 현실은...ㅠ.,ㅠ

사진이 멋지네.
이제는 코인에 익숙해서져서 나이드신 분들도 투자도 많이 하더라구.

평소에 이런 저런 사진을 많이 찍는데, 스팀잇 덕에 이렇제 자랑(?)도 하네? ㅎㅎ
나에게도 어색한 코인을..대단하신 분들 참 많아~

이제 입문해서 코인의 세계는 너무 어려워 ㅜ

ㅎㅎ 주식이랑 다를 건 없는거 같은데 (주식도 잘 모르지만)
왠지 그냥 어렵게 느껴지는..
그래서 저렇게 쉽게(?) 접근하시는 분들이 신기하게 느껴져 나는~

2년전에 비트코인 사놓으라고 이야기하시던 50대 아줌늬가 기억이 나네요, 그 아줌늬의 선견지명이 놀라웠지요.

어찌 그런 멋진 분을 알게 되셨나요? ㅎㅎㅎ
전 1년전에라도 접하게 된게 다행이네요~(지금이라도~)

용지호수 계시네.ㅎ
저도 지금 그 쪽으로 친구만나러 가는뎅~~

ㅎㅎ 친구랑 어디로 맛난거 드시러 가시나요?
전 용호동가로수길 입니당~ ㅋㅋ

공원밑에 와인 먹고 있어용.ㅎ image

담주 화요일 한 잔 해용^^

오왕~ 여긴 어딘가요?ㅋㅋ
담주 뵈요~^^

저도 합니다.ㅋㅋ

ㅎㅎㅎ 젊으시(?)잖아요~ ㅎㅎㅎ

지난 겨울에는 정말 남녀노소 모두 관심 가진 시기였던 것 같다는..

모두가 관심갖는 그 시기는 이미 끝물? ㅎㅎㅎ
아직은 끝물이 아니길 바래 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