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제는 끝났다!

in #kr-gazua6 years ago

띨띨당.. 해체 충격..
알았어.. 잘했어 형..

우린 많이 친해 졌으니.. 편하게 가다.
또 만나도 문제 없당.ㅋㅋㅋ
난 그래도 크레이지를 자주 애용할 생각...
형 대문 오늘 썻다. ㅅㅈ 대문...ㅋㅋㅋㅋㅋㅋ

Sort:  

ㅇㅇ 이제 형이랑 친해져서 저런거로 안묶여도 즐겁게 놀수 있어.ㅋㅋㅋ
뭔가 당이라고 하니까 챙겨될것 같고 막 그래서.ㅋㅋㅋ
근데 우리 사랑스런 땡챠모는 유툽에서 방송중, 미파는 트위치에서 방송중.
어디든 가봐;ㅋㅋㅋ

형 잘했어..우리야 잠깐 즐거웠지만.
다른 사람들은 끼기도 뭐하고 좀 불편했을수도,,

형!!! 결단력 있고 멋짐.
띨띨당에 추억.. 단 며칠이지만
정말 정신줄 잠깐씩 즐거웠음. ㅋㅋㅋㅋ
이젠 엄근진으로 돌아 갈까..... 아~~ 너무 왔네.ㅋㅋㅋㅋㅋㅋ

하핫.
근데 나 원래 프로포기러야. ㅋㅋㅋㅋ

나도 형땜에 재밌었어.ㅋㅋ
신나게 하다가 질리면 다 때려쳐버려. ㅋㅋㅋㅋ

형... 엄근진... 언제? ㅋㅋ

ㅋㅋㅋㅋㅋ

망했어 망했어 ㅋㅋㅋ
이젠 돌아가고 싶어도...

괜찮아 형~!! 냉정하고 스마트한 사업가는 좀 미쳐있어야되~~ㅋㅋㅋㅋ

형 날 너무 모르네
개섭섭. 형 방송에 좋아요 2개중 하나는
나야 알고 있졍.. ㅋㅋ
나 엄근진모드 포스팅해도 C스럽다고 할꺼지
드립 잘친다고 ㅋㅋㅋ
스골형 나 망했다. 3일만에 ㅋㅋㅋㅋ

형 날 너무 모르네
개섭섭. 형 방송에 좋아요 2개중 하나는
나야 알고 있졍.. ㅋㅋ
나 엄근진모드 포스팅해도 C스럽다고 할꺼지
드립 잘친다고 ㅋㅋㅋ
스골형 나 망했다. 3일만에 ㅋㅋㅋㅋ

그러게 형 그런것 같아. ㅋㅋㅋ
똑같은 댓글 두개 단거보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397.62
ETH 3171.8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