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일 찡그리기대회 개최해여. 안쓰는 손으로 그리기 대회이고 참여만 해도 1스달 드려요. 관심과 참여는 저를 춤추게 합니다. 아몰랑 99

in #kr-gazua6 years ago

참 하나 빼먹었네
둘째를 나면 들고 다닐만한거 조그만거로 준비해요
큰일난다구요 두개다 들고 다니려면...
얼굴이 남아 나질 않겠넹.. 하두 처다봐서..

Sort:  

무슨 . . .뜻이죠

이불말고 조그만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칭타옹

여서도 댓글은 @yam.yam
궁금해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냥 똑같이 대해 드리죠..
근데 그전에 약속한 찡여사 답변 언제 주는 거에요??
기다리다 죽겠네 얼른 주세요 그래야 다음일이 가능한데..

ㅋㅋㅋㅋㅋ무슨 답변이죠

그걸 모르세요^^
음 아직 그정도 사이는 아니군요
낚였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844.65
ETH 2995.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