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 김작가님을 뒤잇는 짤방 장인이시군 ㅋ

까비는 김작가를 이어 소설을 쓰시오~

김작가는 조만간 올거요. (내생각)
나도 열심히 해야지 ^^

김작가님 오시기전에.... 이미지를 위해 소설 몇자 쓰시죠~!!!

카비님 2화 언제 나와요!!

요즘 유툽에 빠져서 집필을 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방송 출연예정이심니다. ^^

올 레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보이는 방송으로 부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카비형의 선글라스 땡챠모형은 뭘 준비할래?

나정도면 얼굴만 나와도 감사르 아닌가?????

카비 작가님이 아니고 카비 스트리머님!이라고 해야됨.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 쓸거야!!!!!

런닝입고 선글라스 쓰고 방송에서 뵈요~!!

뭔가 퇴폐방송처럼 들리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송입니다.!!!

잘 읽었소. ^^ 넉넉하게 보팅하고 등등 하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저작권 안걸리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