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일상(7/8)] 할아버지 기일 산소 방문, 돼지곱창, 육아 바둥바둥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어제는 할아버지 기일을 맞이하야 산소를 다녀왔어
원래 기일은 오늘인데 나를 배려해주셔서 하루 일찍 다녀오게 됐지


난 사실 성묘에 다녀오고 그러는게 힘들고 귀찮기도 한데, 할아버지를 위한다기보단 아버지께 효도한다는 마음으로 모시고 가곤해
예전에는 예초기까지 가져와서 벌초도 직접 다했는데 이젠 나도 늙으니깐 못하겠더라고 >< 요즘은 명절 전에만 관리하는 사람 통해서 정리하는 정도로 ㅎㅎ

어제 날씨는 정말 보기에만 환상적이고 때양볕에 아주 익는 줄 알았어 ><
그나마 할아버지 산소 옆에 큰 나무가 아주 잘 자라줘서 좋은 그늘막을 만들어줘서 좀 시원하게 있을 수 있었어 ㅎㅎ

이 그늘이 있었기에 제사를 마치고 밥도 잘 먹을 수 있었지 ㅋㅋㅋ

할아버지 기일 제사를 마치고, 여기 공동묘지에 둘째 큰아버지 산소도 있어서 잠깐 들렸어
image
여긴 아주 죽겠더만 >< 아무런 그늘이 없이 제대로 직사광선을 맞으며, 약소하게 제수올리고 인사만드리고 왔어

어른들을 다 모셔다드리고 집에왔더니, 처가에 할아버지께서 엑셀을 알려달라고 처가에 오라고 하셔서 30분만 쉬고 추가로 넘어갔어 ㅋㅋ
근데 할아버지께서 아직 안들어오셨다네 ><

할아버지도 기다릴겸 간만에 곱창이 땡기고 그래서 장인어른과 처형과 같이 나름 곱창 파티를 열었지 ㅋㅋㅋ
image

시원하게 곱창&막창과 함께 소맥을 들이키니 산소 다녀온 피로가 싹~ 가시는건지 취하는건지 ㅋㅋㅋ

신나게 먹고 있으니 할아버지께서 들어오셔서 엑셀 알려드리고 집으로 왔어

집에오니 눈만 감으면 잠들겠더라고 ㅋㅋ
와이프가 분유 준비할 동안만 애기 좀 보라고 해서 놀았는데 이젠 아주 누워있질 않고 계속 뒤집어데네... 근데 뒤집어지면 계속 바둥바둥거리는데 넘 귀엽다 ㅋㅋㅋ

이제 거실에 이불을 깔고 누워서 눈 감았더니 7월 8일 끝!

Sort:  

뒷모습만 보는데도 아둥바둥거리는거 너무 귀엽다 확실히 그냥 사진보다 움짤 좋네 ㅋㅋㅋ 귀여움이 더 잘 전달되!!
나도 이번 주말에 대구가서 막창먹었는데 맛있드라 술맛이 꿀맛이던데

특이하게 곱창/막창은 술이랑 먹을때가 제일 맛있더라 ㅋㅋㅋ

아버지께 효도한다는 마음으로 가신다는 말이 와닿습니다~
애기가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ㅎㅎ 요즘 이 맛에 살고 있어요~:)

캬 곱창 막창이 핵심이네요.
뒤집기, 배밀이는 보이지도
이번에 대구 가서 직관하고 나면 막창을 먹으러 갈 겁니다. ^^

직관이랑 막창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이제 서서히 우뚝 설 날이 안남은 것 같네 ? 뒤집기 잘 하지 ?

이젠 마구마구 뒤집어 >< 아직 일어날때는 아니고 ㅋㅋ 그전 단계인 기어다니는걸 먼저해야지 ㅋㅋ

곱창 군침 도네요ㅋㅋ 야식각인가...
저 귀요미가 기어다니는것도 얼른 보고싶어집니다^^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곱창이랑 막창이 아~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ㅎ

믿고 먹는 곱창 막창이죠 ㅋㅋ 술안주엔 와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