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미파스타일 곰돌이 그림 부탁해요!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를 홍보해주세요.

참 혹시나 곰돌이가 누군지 모를것 같아 종종 대문 부탁하던 제가 만든 거에요ㅎㅎ $0.02가 안된 댓글보상이 사라지는데 그걸 추가보팅해줘서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포기해라~!!! 미미형 눈 내 이상형이다
스골형 멘탈 유리니 거기를 공격해~ㅋㅋㅋ

ㅋ ㅋ고마워서 눈알이 빠지는거라면 하나 드리고 싶네요.

미미별님 넘 예뻐요~~
남은 눈알 하나 줄 섭니다♡

넵 통통 데굴데굴 굴려 보낼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미파글은 댓글보러 오는 잼 乃

제가 먼저 점찍은 눈알입니다 탐내지마요!!!

저 위에 미미님 댓글 못 보셨어요?
벌써 하나 받았는뎅..

Screenshot_20180914-214630_Chrome.jpg

부럽다ㅠㅠ
시골별형 나도 굴려줘 데굴데굴

땡챠모의 이 댓글로 우리의 C로움이 시작될것이다.!!

이제 그만~~
20180908_231730.jpg

보라돌이 땜에 끝나지 않는 게임 휴우~~ㅠ

뽀는 뽀돌형 건데 ㅠㅠ
뽀 + 돌아이 = 뽀돌!!!

다시 시작?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5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26번 $2.571을 보팅해서 $3.29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의력대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놀람.ㅋㅋㅋ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분위기네
어제 미파형 겜방에서........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회사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 .이게 무슨짓이냐~~
수사대에 신고했다 ㅋㅋ

아, 회사를 다니기는 하는건지 의심됨 !!!

미파는 루팡회사.. 우리 자회사야.ㅋㅋㅋ

자회사는 접을때도 됐는데...본사도 노는 판에 ㅋㅋ

그래 여기서는 채팅창써두 된다.ㅎㅎ 트위치 아니니까

장바구니 결제나 좀 해줘!!!! ㅋ

ㅋㅋㅋㅋㅋ내방송 출연해라

와씨 형 부럽다 나랑 일 바꾸자

아마 미파나 내가 형네 회사가도 루팡질 하고 있을꺼야.ㅋㅋ
루팡은 회사때문에 하는게 아니야.ㅋㅋ

오오 형...내가 본 중에 가장 멋진 말..맞는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지 형도 자질이 보여~ㅋㅋㅋ

포기해라~!!! 저 형 내공 장난이 아니다!!
찡여사 멘탈 하수니 거기를 공격해~ㅋㅋㅋ

형은 모르는게 없찡 ㅋ
미파 여기 루팡동기 놀아드려~^^

ㅎㅎㅎ. 루팡동기~!!!
ㅋㅋㅋ. 형 언어의 마술사구나~!!!
꾸벅꾸벅!~~~

그래도 형만 못해...내가 우러러 보고이쑴 ㅎㅎ

찡여사 ㅋㅋㅋㅋ멘탈 하수 ㅋㅋ
하지마. 찡산부라구. 지켜줘야해 ㅋ

지켜줄려고 했는데... 어제 미파 이상한 게임보면서 즐기는거 보니
우리가 지켜줄 필요가 있는지..ㅋㅋㅋㅋㅋ

하긴... 나도 그동안 심리적 안정을 위해 극존을 했던게 무의미해졌고 생각했지... ㅠㅠ
본능적으로 사납게 공격하고 말았어...

순리대로~~ 하던대로~~ 가던대로~~

그대로 가서 똥통으로 처박아라. 미친 스골

형 스팀챗좀 읽어라

아 그렇게 썼구나!!!
이제 잣됐네.ㅋㅋㅋ

진짜 이런 일이 벌어질 줄 상상도 못했다... ㅠㅠ

ㅡㅡㅁㅣ친

ㅡㅡ도랏나

이름표를 붙혀 내 가슴에
확실한 사랑의 도장을 찍어
이세상 끝까지 나만 사랑한다면 확실하게 붙잡아~~~
놓치면 깨어지는 유리알같은
사랑은 아픔인거야~~~~

아 네가 진짜 좋아하는노래~~

는 샘스미스의 "Baby, You make me Crazy."

형 유툽줘~!!

저도 유툽 줄서봅니다

예술가 답다. 이거보고 노래가....

회사가 심심하다니...

신의 직장??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