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무료로 만들어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910.jpg

<제이미형꺼>

67.jpg

<라라형꺼>

아시나요.jpg

<아시나요형꺼>

사본 -싯타.jpg

<싯타형꺼>


기껏 만들었는데 아무도 사용안한다고 하여 조금 시무룩임
원하는형들 리플달아주면 그즉시 3분내로 대문만들어줄께
대신 최소1번이상 무조건 사용해야한다 ㅎㅎ

Sort:  

ㅋㅋㅋ넘웃겨요! 전 쓰지는 못할 것 같아서 신청은 안할께요ㅋㅋㅋ 혹시 실수로 만들어주시면 소장용으로ㅋㅋㅋ

27.jpg

악 자다 깬건가ㅋㅋ 프로그램으로 돌린다해도 이정도면 엄청난 정성이네. 담에 꼭 한번은 쓸께~ 형 고마워! 난 스파가 없으니 그림작가님 보고와서 보팅좀 하고 가라할께ㅎㅎ

프로그램이라뉫ㅎㅎ. 백프로수작업임 ㅎ ㅎ 보팅은 신경쓰지맣ㅎㅎ

헉 수작업이라니. 이 정성 무엇ㅋㅋ

앗 가즈아였네. 급반말 전환ㅋㅋ 형 3분만에 만들어준다며? 신청안한다는거 곧이곧대로 받아들인건가? 잠들었나? ㅋㅋ 보고 잠들라그랬는데 나도 자야겠다. 특별히 잘 만들어줄거라 믿을게. 참고로 사진에 나온건 블루베리야. 형 상상력이 너무 풍부한거 같아 이상한거 나올까봐 미리 알려주고 가ㅋㅋ 하긴 블루베리를 쓰든 블록체인을 쓰든 그려주는 사람 맘이지ㅎㅎ

wonsam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kr-gazua] 무료대문 이벤트 나도 받음 !!

mipha 대문무료로 만들어줌
대박 퀄리티 임 !

너무한다너무해..ㅋㅋ

12.jpg

이게 그나마 정상적으로 보인다니 ㅋ
능력자...ㄷㄷㄷ

25.jpg

맘에들때까지 계속달아볼까?ㅋ

37.jpg

나 머리숱많거든

38.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이드독부터 보고와서 그런지 이건 매우 멋진데요?ㅋ

이제 여름이라고 호러용 대문인가 보군! ㅎㅎ

개이름은 보리임ㅎ

제목 없음.jpg

피카츄? ㅎㅎ

고양이? 생쥐? 피카츄? 강아지? 수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팔 유발용 대문인가ㅋㅋㅋ

3.jpg

옼히!! 대문 개꿀 감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4.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맘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멕이네...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정상이네 ㅋㅋㅋㅋ

제일 못생김.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 맥락도 없곸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 형 짱! ㅋㅋㅋㅋ

ㅋㅋㅋ 괜찮은데

ㅋㅋㅋ

지옥행 대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납니다
줄서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개 맘에 드네 ㅋㅋㅋㅋ 빨갱이 스머프같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