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1인방송제작스쿨 합격했어~~^^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낭만파머 @nangman-farmer 인사할게 ^^

형들아 내가 몇년전부터 영상으로 퍼스널 브랜딩을 하고 싶었는데 말이야
영상은 정말 어렵더라고 ! 무작정 시작해보기는 했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잠시 포기했었어 ㅜㅜ

그런데 몇일전에 방송콘텐츠진흥재단에서 MCN 육성프로젝트 교육을 한다고 하더라구?!
이게 뭐냐면 1인방송제작을 교육시키는거야 ㅎ
응 1인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거지 !

나 또 이러거 있으면 안재고 그냥 느낌가는데로 막 질러버리는 성격이거든!!

1차 서류를 넣었는데
오잉??
통과했네???

2차 면접을 보러오래 !!!
오전 10시에 면접이 있어서 전날 바로 상경했지

모텔방을 예약하고 면접준비를 하면서 하루 머물렀어 ㅎ

20180601_003700_440.jpg

거울을 보며 "나는 유망한 농촌 1인크리에이터다" 를 속으로 외치면서 면접 연습을 좀 해보다가
사진을 당당하게 찍어봤지
음... 입술이 10근은 나오겠네....

다음날 아침 면접 당일날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어
그냥 크리에이터라함은 순발력이 좋아야한다며
전날에 연습한거 그냥 다 무시하고 머리를 리셋했지ㅋㅋㅋㅋㅋㅋ


대기실에 앉아서 셀카를 남겨야 한다며 옆에 눈치를 보면서 찰칵.....
얼굴이 맘에 안들어서 가려주는 센스...좋았다...ㅎ

면접을 들어갔는데 공통질문만하고 나한테 개인질문을 안하는거야??
아...망했네....나 떨어졌구나 직감하면서 강원도로 돌아갔어.....ㅠㅠ

근데 몇일뒤 모르는 전화로 전화가 왔는데!!!!

합격을 축하한다며.........!!!!!!!!!!!!!!
뭐야 나 합격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래

20180604_170741.jpg

왼쪽 중간 살짝 아래에 보면 내이름이 있네??ㅎㅎㅎ
아 맞다 내이름은 박민혁 이라고해 !^^

내가 면접날 소개한 컨텐츠는 농촌의 라이프 스타일이야 ㅎㅎㅎㅎ
내가 사는 강원도 양양은 산,바다,강이 주변에 있어
내가 농부라 힘들게 밭에서 일할때도 있지만
자연으로 떠돌면서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많이 찍어보려고해!!

나중에 형,누나들 같이 와서 영상찍으면서 놀아도 재밌겠다 ㅎㅎ
수영,캠핑,등산 등등 뭐 이런 레포츠 좋아하는 형,누나들 관심좀 가져죠 ㅎㅎㅎ
우리 강원도에서 만나자 ^^
나 열심히 배워서 최고의 농촌 크리에이터가 되어볼게 !
구독자 100만 가즈아~~~~~~~~~~~

Sort:  

고마워!ㅎㅎㅎ 열심히해볼게 !^^

화이팅~ㅎㅎ

와 이런게 있네요 ㄷㄷ 저도 빨리 한국 들어가고싶네요

이쪽으로 정말 하고싶어욤
19살때 유튜브 해봤었던 가슴한켠 남아있는 꿈중 하나입니다 ㅜㅜ

가즈아는 반말이야 ㅎㅎ 하고싶은게있음 무조건 해야지!ㅎ

축하드려요 ~ ^^ 저도 결혼만 안했어도.. 이런거 하고싶네요

가즈아는 반말이야 ㅎㅎ 결혼이 무슨 상관이야 도전하봐 무조건!ㅎㅎ

디라이브였나? 스팀 동영상 올리는 곳? 영상 만들어서 거기에다가도 올리면 좋겠다 ㅋㅋ
그럼 구경 갈께!! 응원해 화이팅

디라이브도 좋겠다 ㅎㅎ 뭐라도 곧 올려볼게!ㅎ

와!!!!멋지다 축하해!! 근데 혹시 불닭같은거 먹고 찍은 사진이야??? :0 그리고 !!! 파머형이 만들 영상 너무 기대돼!!

거의 붉닭에 입술 데인 것 같다...ㅋㅋ 고마워!! 좋은영상 찍어볼게 ^^

개오지게 잘생겨따

오졌다리 지렸다리~ㅋㅋㅋ

멋지다!!! 축하축하~^^
자연을 떠돌면서 컨텐츠도.. 완전 멋진듯!!
윽박이 이도 자연 컨텐츠 인거 알지...?? 헉./..ㅋㅋㅋ

나는 윽박이같은 재능은 없어...ㅠ

와우~ 추카추카~

최고의 농촌 크리에이터 가즈아~~~~~~~

열심히 해볼게 농촌크리에이터 가즈아~~ㅎ

캬 축하해~ 좋은 소식이네!!

땡큐땡큐 잘 배워볼게ㅎㅎ

추카추카~ 농촌하니까 윽박이가 떠오른다. 얼마전에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경쟁(?)하는 프로봤었는데. 이렇게 양성해주는 제작스쿨도 있구나. 좋은 기회 잡은거같은데 대박 기원할께~

윽박이 너무 존경해... 많이 배우고있어ㅎㅎ
좋은기회 잘 살려볼게 고마워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