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깨알 같은 문학 25 + 24회차 답변 선택

in #kr-gazua6 years ago

술을 너무 많이 먹은 다음 날 속이 너무 쓰리고 머리가 아파서
해장을 하려고 해장국집에 가서 해장국을 먹으면
그게 너무 얼큰하고 맛있어서 또 술을 한 잔 하게 되는...
이것도 타르 베이비인가??
ㅌㄹㅂㅇㅂ... ㅂㄷㅂㄷ....

Sort:  

으으 뉴위즈 형 보니까 또 떠올랐다...ㅠㅠ

ㅠㅠㅠㅠㅠㅠ 왜 자꾸 나까지 마음아프게 ㅠㅠㅠ 헝...ㅠㅠㅠ
제이미형 마음 괜찮아질 때까지 내가 좀 덜 나타나야겠다 ㅠㅠㅠㅠ

안돼 뭔가 얘기할 때마다 고해를 한번 한 느낌이란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럼 나 나타날때마다 고해하는 느낌으로 댓글 달면 되겠다ㅋㅋ 굿굳
나도 어딘가에 도움이 되는군 ㅋㅋ

고해박스 뉴위즈!

이거이거 무슨 내용이야 엄청 궁금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