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티몬 236:) 넘버링 칫솔 리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대전 사는 가난한 대학원생 @no1ms 입니다.

[현재 주 컨텐츠는 대전 식당 방문기인데 바빠서 못가는 중... ㅠㅠ]

핫팬츠에 이어 다음 택배가 도착했네요.

티몬 236:) 넘버링 칫솔 리뷰 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Kr-gazua 태그이기 때문에 반말 리뷰입니다.
꺼리시는 분은 돌아가 주세요.
보팅이나 팔로우 하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갱님~~!

저희 티몬의 "236 :)"는

"저렴하고 좋은 상품으로 여러분들의 고민할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한 브랜드" 입니다.

제습제도 팔고 있고 휴지도 팔고 있고 이거저거 생필품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많이 구매해주세요~~~

[진짜 그러면 속아줄게. 한번 물건 보내봐.]

그리고 하루 지나고 물건이 도착했다. 두근두근. (택배가 도착해서 두근두근이지 기대감이 있어서 두근두근은 아니다.]

자~~ 박스부터 구경해볼까?

깔끔하군. 포장에서 원가 절감을 한게 팍팍 티가 나는군. 적당한 재질의 박스에 잉크까지 아껴보겠다고 농도를 조절했는지 작은 글씨는 거의 안 보이네. 정말 많은 부분에서 원가 절감했어.

그만큼 가격을 내려주면 나야 좋지.

칫솔이 중요하지 박스가 중요한가?

그럼 옆면을 볼까나?

이 쪽에는 브랜드 소개가 있고~

반대쪽에는 칫솔 교환 일자를 기록하라는 곳이 있네?!?! 8까지 있으니깐 칫솔이 8개가 있겠군!!!

누가 박스를 보관을 하고! 누가 박스에 칫솔 교환 일자를 써두겠어?? 안그래? 참 쓸모없는 짓이야.

[이 인쇄비용으로 1원이라도 더 원가 절감을 하는건 어때?]

제조사는 "크리오" 구만. 크리오는 클리오라는 가성비 좋은 칫솔을 만드는 곳이니 믿을만 하겠네. 좋아~

박스는 그만 보고 열어보자!

역시 8개가 들어있군! 사진에 7개라고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마요. 하난 이미 뜯어봤으니깐. 분명 8개 들어 있다고! 알겠지?


칫솔 개별 포장된거 너무 좋고 잘 되어 있네. [마치 모텔의 그것처럼]
[그런데 문제가 있어.]

넘버링 칫솔이라 칫솔에 번호가 적혀 있거든?
번호가 있으니깐 왠지 순서대로 쓰고 싶잖아?
그런데 그 번호를 보기가 매우 매우 불편해.
봉지에 번호가 써있지 않아서 1번 칫솔을 찾으려면 포장지를 잘 투시해서 칫솔에 써진 번호를 찾아야 해.
이건 뭐.... 설계 미스가 분명해

열어볼게!

봐봐! 칫솔에 숫자가 있잖아! 저걸 봉지를 투시해서 찾아야 해!

[순서대로 뜯으려고 하는 내가 이상한건가?]

칫솔 디자인은 회색과 흰색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깔끔하고 이뻐~~
소품용으로도 좋을거 같아!

근디 중요한 건 모 아니겠어?
모은 이중모에 미세모이고 사이즈는 일반 성인용 칫솔보다 짧아. 대충 1Cm 정도? 되는거 같아. 양치를 2번 해봤는데 쌔거라 그런지 모에 힘도 적당히 있고 모가 작은 편이라 구석구석 닦기 좋더라구.

이건 추천할게! 사서 써도 후회 안할거야! 중요한 가격은 8개에 5000원 안되니깐 가성비가 좋은 편이야. 그러니 그냥 사서 써!

끝!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erazkhan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안녕하세요!

닉이 특이하셔서 구경하러왔다가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

재밌는 포스팅이 많네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써볼게요~~

ㅋㅋㅋㅋ사서 쓰라는 게 끝이야?

칫솔이 뭐 별거 있어? ㅋㅋㅋㅋ

싼데 질도 좋으니 그냥 이거 사서 쓸라고. 일반 칫솔의 반값이잖아? 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모가 영 부실한걸?

사진을 잘 못 찍었나봐. 모가 좀 작지만 튼튼해.

You received 0.0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2. Congrats!

칫솔 은근 비싼데 가격도 너무 착한거 아님?
일단 가격에 혹했음 ㅋㅋ

가격이 일단 절반 먹고 들어감 ㅋ

오..가성비 짱 좋네
사볼게 정보감사

난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스텝이 놀러왔어
팔로우 하고 간다~~~~

감사합니다~~ 카페에도 홍보해야는데 ㅎㅎ

Congratulations @no1m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이가 작은편이어서 모가작은 칫솔이라 저에게 좋을것 같아요ㅋ
팔로우하고 자주올게요 ^^

감사합니다~~ 오늘도 2개 써볼까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