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만원 강의... 벤*님 입장을 듣고싶다

in #kr-gazua6 years ago

kr-gazua가 반말태그 맞나? 아니라면 수정하게 알려줬으면 좋겠다

스팀잇으로 돈좀 벌어볼까 하고 가입했는데
떡락도 했고, 닥눈삼이란것도 있고 눈팅만 했어
빌런들 존X 많더라 ㅋㅋ 돈이 되니까 그런건가?

https://steemit.com/kr/@umkin/this-is-steemit
그러다가 위 글을 보았어.

스팀잇 하는법을 알려주고 22만원을 받더라고.
http://cafe.naver.com/strssttrr/239863
처음엔 뭐 22만원 주고 배울 수 있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나도 3개월 눈팅해서 배운거니까)
쟤넨 사기를 치더라고 ㅋㅋ

일단 월드 어쩌구 저쩌구
얘는 들어와서 한거라곤 벤*가 써논 스팀잇가이드인가 뭐신가 하는 책 출판에 숟가락 얹은거 하나뿐이더라
얼마 하지도 않고 스팀잇 전문가인양 강의하는거 사기꾼 아니냐?

그의 당당한 소개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 저자

뭐 같이 만들긴 했으니까 그렇다 치고

11월 가입도 뭐.. ㅋㅋ 그럴수있지

근데 또 보니까 저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도 이상하네

분명 200부 제작, 전량 무료배포한다고 했거든
그래서 재능기부인가?? 오졌다리 싶었지.
그거보고 보팅한 사람도 많았고

근데 보상받은 스달 그대로 들고있다가 떡락하니까
스달 떡락해서 배포 못하겠대

보상으로 받은 코인은 출판에 쓴다 했는데 아직까지 현금화 안시키고 들고있는거 실화냐??
들고있다가 떡상했으면 차익 돌려줬으려나 ㅋㅋ
지들 투자실패했다고 덜줘버리기

http://smartstore.naver.com/onbis/products/2574565511
그리고는 22만원 강의 수강생한테 2.2만원 받고 팔고있더라 (외쳐 EE)


뭐 그렇다 치고, 출판비용을 온비스에서 투자받았다고 하네
근데 얘네 둘 다 온비스 팀장이네??
어떤 계약을 했으려나
너무 음모론인가?? 그럼 패스하자


사실 왕초보가이드북은 그냥 음모론이고

벤*가 제일 악질이지

한달동안 500을 벌었는가??

https://steemit.com/kr/@venti/500
한달동안 '계정가치' 4500불 만들었으니 한달에 500벌었다.
이걸로 22만원 강의에도 '한달에 500벌었다' 라며 홍보하더라

근데 저건 그냥 스팀 떡상시즌이랑 맞물려서 그런거지 실제론 50이나 벌었으려나
즉시 현금화 가능한 스달로 생각하면 20만원 벌었으려나 싶다


벤*의 5개월 수입은?

https://steemit.com/kr/@venti/5
1달에 500벌었는데 5개월동안 770만원
아 물론 이것도 계정가치 ㅎㅎ
이때도 월 수익금이 150만원이라 했던데
그럼 중간에 3개월동안은 100만원, 월평균 40번건가?

그리고 강의 직전

강의글이 3월 7일에 올라왔고
https://steemkr.com/kr/@venti/3ehr1z-1
3월 3일인가에 올라온 벤*의 수익인증
8000스파랑 1000스달
지금 가치로 1800만 정도네
뭐 10개월간 1800만이면 많이 벌긴 했다 그치?


강의 내용

  1. 보팅 많이 받기 - 고래 똥꼬빨기 or 밋업 많이 나가기 or 어뷰징
  2. 팔로워 늘리기 - 밋업 여기저기 다 나가기 or 댓글 여기저기 달기
  3. 댓글소통으로 보팅 - 걍 댓글달기
  4. 밋업을 통해 - 밋업나가기
  5. 월 500벌기 - 해본적 없음 & 이상한 강의로 440 땡기기

이번주 수입은?


월 500은 언제 버시려나...


그의 옹졸함

저 위에 글 쓴 umkin님 뮤트했고

댓글로 '22만원 강의 했나요?' 물어본 분도 뮤트했고
왕초보가이드 왜 200부 배포 안하냐고 물어본 snuff12님도 뮤트했고

그냥 다 뮤트하네


그리고 오늘 쓴 글

마치 자기 저격하면 고소할거라는듯한 언행...


강의료가 22만원인 이유는
강의료 20만원 + 세금 2만원 일거라 믿어
설마 세금도 안내겠어 ㅎㅎ


좋은사람인줄 알았지만 꼭 그런건 아닌거같다


님이 지워달라거나, 혹은 이 일에 대해 말하신다면 수정해서 내용 삭제할 예정이야.
솔직히 벤
님 대단하시다고 생각하고 좋게봤었거든
근데 이런일 하고 있었다는게, 그리고 고소하겠다고 협박?? 하는것도 좀 그렇고
그냥 이 일에 대해 벤*님 입장을 듣고싶어서 쓴거니까


근데 스팀잇에 달린 글도 고소할 수 있나??
뭐 지워지지 않으니까 나중에 고소할 수 있을거같긴 하지만
내가 여기서 코인 안빼면 뭐로 날 특정짓지??
스팀잇 자체가 해외사이트라 잡지도 못하고(트위터도 그래서 고소 면역, 병X이 많은 이유)

Sort:  

어리석은 인간들이
지 어리석은 줄은 모르고
남을 비방하는 것만 먼저 배웠네요.

스팀에도 그렇게 어리석은 인간들이 많음.

--

내가 셀프보팅 주의자이긴 하지만,
다운보팅 전쟁 와중에 풀셀프 보팅되어 버렸네요.

다운보팅 전쟁은 휴전되었지만, 셀프보팅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편승하실분은 편승하시고, 또 다운보팅 전쟁을 시작하실분은 시작하시고,
뮤트하실 분은 뮤트하시고, 각자 판단으로 알아서 하세요.
이 글을 밑으로 내리고 싶으면, 다른 글을 업보팅해서 올려가삼.

여기는 뮤트를 비난하는 자들이 많지만,
의견이 서로 다르면 뮤트하고 안보고
평화롭게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더 낫다.

쩐의 힘으로 눌러, 다운보트로 언로를 막는 것보다.

https://steemit.com/kr-gazua/@nothingbetter/22#@steamsteem/re-nothingbetter-22-20180330t093641406z

--

다운보팅 전쟁 와중에 적고 풀셀프보팅 한 글로,
그 다운보팅 전쟁은 휴전 되었지만,

흑역사도 역사인것,
따로 삭제하거나, 보팅 풀지 않습니다.

내가 셀프보팅 옹호자 이기도 하고.

편승을 하든지, 다운보팅 전쟁을 시작하든지, 무시하든지, 뮤트하든지 각자 판단으로 알아서 하삼.

뮤트를 비난하는게 아니라 '소통을 강조하던 사람이, 소통없이 뮤트하는걸' 비판하는거야 ㅎㅎ

여기도 가즈아 였냐?
ㅋㅋㅋ

아무리 가증아 막말이라도, 남을 함부로 비난하지는 마라.
가즈아에서는 막말 뿐만 아니라, 남 비난도 허용되는 것이얌 ??
혹시 그러면 알려줘..
ㅋㅋㅋ

나도 비난하고 싶은 인간들 많어 ㅋㅋㅋ

가즈아는 반말태그지 막말과 비난이 허용된건 아니지 ㅋㅋ
뭐 위 글을 비난이라고 본다면 어쩔수없지만

그리고 비판하고싶은거 있으면 맘대로 해도 될거야 ㅋㅋ 스팀잇은 '자유로운' 공간이니까

이거 보팅하고 리스팀하면 뮤트 먹냐

난 어차피 뮤트먹어서 보팅 리스팀 다 했음 ㅋㅋ

이미 먹었을지도

(가즈아는 익숙치 않지만, 저자의 뜻에 맞추어 봅니다)

엌...본문에 잘 좀 가려주지 ㅋㅋㅋ 가리다 만건 뭔가 ㅋㅋㅋ (실은 괜츈)

그래,
22만원어치가 아깝지 않은 커리큘럼이나 부록제공등등이 있으면 모를까.. 암튼 그런 강의야 얼마든지 할 수 있다고 봐. 페북으로 돈벌기도 유료강의하고, 유투브로 돈벌기도 유료강의는 얼마든지 있거든.

근데 과연 저 사람이 저렇게 강의하는 것이 스팀잇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봐야해.

특히나 스팀잇 안에서는 온갖 스팀잇 위하는 이미지는 다 만들어 놓은 사람이 저렇게 잇속챙기면서 사람 모으는게 과연 발전적인 방향인가를 논해봐야한다는 거지. 내 눈에는 스팀잇을 키우자는게 아니라 스팀잇을 이용해 내 배를 불리자...로 보이네.

혹시나 하고 물어본 질문에 단칼에 뮤트 당해보니 확신이 들고.

아 미안... 노트북으로 하다보니 너무 귀찮았어 ㅋㅋ
맞아 유료강의가 문제가 아니라 사기라는게 문제지
모두가 자기 지갑 열어볼 수 있는데 그걸 저렇게 사기쳐버리니 ㅋㅋ

22만원 받든 55만원 받든 그게 뭐가 잘못이지?
그 분은 여기서 하나의 길을 개척하는 것이고, 어떤이는 그 강의가 필요한 분도 있을텐데, 이런 부정적인 딱지를 붙인 글로 호도하는건 엄연한 명예훼손 아닌가?
그리고 그분 수익률 꽤 되는거 맞고, 교재도 만들고, 강의도 하는거 원래 부터 있던 사람들 다알아. 그거 잘못이라고 한 사람아무도 없고. 맨날 남 비난질 하기전에 그만큼 열심히 살아보도록! 어린 애들 많이 들어와서 그런가 스팀잇 분위기 참 찌질맞다.

22만원을 받던, 55만원을 받던 나랑은 상관없지
그런데 월 500을 못버는 사람이 '월 500 버는법'으로 강의하는건 문제있지 않나 했던거고

근데 뮤트해도 본인만 안 보이는거지 다른사람은 다 보이는거잖아?

그렇지. 뮤트해봐야 한사람 소리에만 귀 막는 셈이지.

그냥 자기 보기싫은글 안보겠다는 뜻이지.. 그냥 깔끔하게 처리하는게 본인 이미지에 더 좋을텐데

자본주의 사회에서 뭐가 문제냐. 코인 사기치는 것 보다는 낫다. 교육에 대한 대가를 제공받을 수 있는거지

그래 그럴수도 있다고는 하자..근데 왜 본인 맞냐고 물어보는말에 답을 못할까? 그리고 다 뮤트ㅋㅋㅋ 스스로 뭔가 캥기니까 그런거 아냐?

비난하는 자들에게까지 설명할 필요성을 못느끼는 것이겠지.
기본 철학이 다르면 설명이 안되.

형 몰랐구나 히든이 있는데 440 수강료, 22는 책 판매 ,38 글보상

500맞네 ㅋㅋㅋㅋ

근데 다른사람 뮤트한것도 알수있는거야?
솔직히 나도 엄킨님 글 보고 놀랬고~
엄청 긍정적으로 보다가 이상한?궁금증들이 생겼는데 ;;;
나띵베럴 잘했어!!^^

http://steemit.serviceuptime.net/mute.php
요기 들어가면 다 확인할수있어 ㅋㅋ 요즘 믿고 거르는 댓글링크라지만 이건 믿어도 될거야 ㅋㅋ

가즈아라 수정한다. 단톡방 없는 남자인 그 분인가 보군. 난 22만원 짜리 강의를 하든말든 그건 개인의 자유이니 뭐라 할 건 아니라고 봐. 다만 뮤트하고 당당하지 않아 보이는 모습은 좀 별로네. 이 글 주소를 댓글로 달았으니 조만간 뮤트 당할 거 같아. ㅎㅎ

단톡방 없다고 하던데 과연 없을까?? 밋업방만 해도 갯수가 ㄷㄷ할텐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