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페이스북두성
페이스북극성
페이스북새통

저 얼굴이 조선 왕인데 스팀 왕이라고 생각하면 답 나올거야. 워 워 가즈아도 중요 단서

페이스북벌론

워워 가즈아 ~ 전쟁가자

빙고~ 보상 나오면 50%보내줄께. 실없는 문제에 고생했어 ㅋ

거의 수수께끼,스무고개 하는급이었다..ㅋㅋㅋ

ㅋㅋ뭐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좋게 생각해주길~ 땡큐!

힘들었다 ㅋㅋㅋ

이긍

그래도 잼있었다 ~ 또 내봐라 놀러갈게 ㅋ

응~

페이스북조선

아쉽. 풀어줘서 고마워~

형 이제 힌트좀 줘

한글자만 알면 다 상상돼.

ABC북DE

난 뭔소린지 아에 모르겠다ㅋㅋㅋ

ㅋㅋ내가 캐치마인드 이해도가 낮은가봐 좀 꼬여있겠다 싶네. 힌트 다시 추가함.

말이야방구야

ㅋ 자기 눈에만 쉬운 법인가봐. 힌트 다시 추가함.

ㅋㅋㅋㅋ이정도면 수수께끼자나

어우 ㅋ 점점 몰리는 분위기네 이거. 힌트 다시 추가함.

막 던질게 좌청룡우백호

센스 좋더라. 바비킴도 맞추고. 이건 역사가 좀 포함되서.

이거 힌트인거지? 오예 노림수에 딱 걸림

ㅋㅋ

와.. 진짜 어렵네

조선왕조실록

이건 한 단어 같은데.

힌트좀 더줘라

탁상공론리낫

한글자만 알면 다 상상돼.

이게 쉬운 거야? ㄷㄷㄷ도저히 모르겠다

ㅋㅋ 미안해 자기 눈에만 쉬운 법인가봐. 힌트 추가함.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