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종신집권 ㅋㅋㅋㅋ

ㅋㅋ 빙고~! 늦게까지 고생했어 대단

소오름!!
새벽이라 여유가 있었네 ㅎㅎ
형 땡큐!! 재밌게 놀았어 ~

ㅠㅠ 난 영원히 못맞췄을것 같다..

대북압박 압박외교?

이건 국내 시사 같은데. 해외임.

아침까지 고민하라고 이 새벽에 소환인거야?ㅋㅋㅋ
어렵다... 시사관련이라니까 더 힘드네
북미 정상 회담?

미안~ 그냥 깬 사람만 볼 줄 알았는데. 단어 다 들어있어 그림에

아니 난 어차피 깨있었는데
아침에 보자길래 ㅋㅋㅋ
푸어 하우스? 이런 단어가 있나? ㅋㅋㅋ

그건 좀 평범하지 않을까. 그거보다는 한 번 생각해야 돼. 해외 시사임.

하우스푸어?

아~ 국내 시사는 아님

푸싱 하우스??

반가워~ 근데 처음 듣는 말인데

엉 내가 만든 단어양 ㅎㅎㅎ
어렵당..

렌트푸어??

해외시사. 4글자.

해외시사. 4글자

푸싱초대

처음 듣는 말인데, 그림해석은 얼추 유사한 거 같아. 4글자 모두 다르지만.

그냥 지어낸 단어 ㅋㅋ 잘모르겠다 ㅠㅠ 아침반 형들한테 맡겨봐야지

ㅋ나도 일욜이라고 마니 자서 이러고 있어 4시엔 자야지 어휴. 늦게까지 고맙^^

답나와도 난 모르는 단어일듯...

아냐 모르는 사람 없어. 첫 그림에서 2글자 + 두 번째 그림에서 2글자

저도 하우스푸어 생각햇었는데 ㅋㅋ 뭔지 궁금하네여


팔로 꾹~💕

어 고마워 나도 팔로했어^^ 해외시사이고 4글자임. 다들 그 쪽으로 보이나보네 하긴 해외보다 국내 하우스푸어 문제가 더 관심사고 심각할수 있겠다~

신라면, 푸라면

아니야 해외 시사성 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