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접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방금 전액 출금했어.

전액이라 해봐야 얼마 안되지만.. ㅎ

작년말, 올해초 남들은 다 돈 벌었다는데 나는 그때도 잃었었어.

이상한 시그널 방에 들어가있다가 1~2천만원정도 잃었지.

그리고 시간이 흘러도 계속 잃었어 ㅡ_ㅡ

최근에는 코인빗을 이용하다가 160만원으로 660만원까지 만들었는데...

하락추세인데 존버하다가 다시 160만원이 되고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출금했어.

역시 나랑 코인은 안맞나봐ㅠ

이제 그만 접고 정상적인 삶을 살아보려해.

코인 + 사업때문에 생긴 빚을 갚으려면 정상적인 삶은 불가능하겠지만, 투잡이라도 뛰어야지 ㅎㅎ

그리고 이제 스팀잇도 열심히 해야겠어.

담배값 정도는 생겼으면 좋겠다 ㅎㅎ

암튼 이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이야 응원해줘!!!

Sort:  

힘내 난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추매했어ㅠㅠ

형은 돈 많이 벌어!

오~~~! 감솨!!!!!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잘될거야 형

이제 열심히 일해야지 ㅋ

코인 잘접으셨어요..

자산 탕진으로 ㅠㅡㅠ
이제 올바른(!?) 삶을 살아야겠어요 ㅎ

ㅋㅋㅋ 그래도 본전이었으니 다행이네요..
잃었으면 가슴이아팠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