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 나를 한국으로 날려버릴 생각을 하고 있다..

in #kr-gazua6 years ago

우리회사 한국이랑 거래를 안하는데 워낙 일본 시장이 암울하다보니 외국으로 나갈수밖에 없나봐.
그래서 나를 기술을 좀 가르쳐서 한국에 영업직으로 날려버릴생각을 하고있더라.

사장 :어이 박군 자네 한국에 돌아가고싶지않나?
나 :예? 저는 결혼도했고 일본에서 계속 살생각인데요?
(아마 내가 한국인이니 돌아가고싶어할거라고 생각해서 긍정적인 대답이 나올줄 알았겠지)
대답을 들은 사장의 표정이 안좋다.

사장: 아..? 그래? 그러면 박군. 개발이랑 영업 둘중에 뭐하고 싶나 ?
나: 저 벌써 개발직이라.. 기술자로 살고 싶습니다.

(벌써 나를 날려보낼 생각을 하는데 내가 뜻대로 대답안해주니 표정이 심상치않다. )

물론 부산으로 간다면 크게 반대는 안한다. 근데 서울에 간다면 아는 사람 하나없고 집값비싼 그곳에서 일하기 싫다.
만약가라고 하면 그만둘생각이다 ㅋㅋ

그동안에 빠르게 기술이나 습득하고있어야겠다.
개발하라고 뽑아놓고 갑자기 영업직으로 한국에 보낼라그래.. 힘들게 일본말 배워서 여기까지 왔구만

역마살이 너무 심해서 여기저기 너무 돌아다니다보니 나는 너무 지쳐있는데 또 어딘가로 가게되는게 이제 무섭다.
어릴땐 재밌었는데, 이젠 좀 안정을 찾고싶다. ㅠㅠ

사장님 저 한국 가기 싫어요 ㅠ

Sort:  

앗.........ㅠㅠ

ㅠㅠ 아직 오년남았으니.. 필요한거있으면 연락줘형

5년이면 한번 가야겠다!

형올때까지 맛집많이찾아놔야겠네.. 사실 군마는 맛집없기로 유명..

한국오세요.
한국은 정말 살기좋은곳이에요~
(일본 갈려면 어케해야하나요 ?)

사년제 졸업하신분이라면 그렇게 힘들진 않을거라고생각합니다 ㅎ

사장님. 나빠요.

서울에 오면 스티미언들이 잔뜩 있쥐~ 하지만 있고 싶은 곳에 있어.

형이있지 서울엔? ㅎㅎㅎㅎ 잘부탁해 만약가게되면

정착 잘 하길! 굿럭!

아직은 안가 ㅋㅋ

해외 근무 추가 수당으로 연봉이 2배가 된다면?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