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탈리아에서 일본인 여친한테 프로포즈 했다

in #kr-gazua6 years ago

원래 구구절절 길게 풀어쓸려고했는데
걍 뜬금없이 말하고 싶어져서 걍 적어본다

다음주 토욜되면 4주년이고
여자친구랑 지낼려고 일본까지왔고
서로 바라보는 미래가 같아서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늘 떡밥만 던지다가
결국 1년을 못하고 질질끌다가 여자친구가 기다리다 지쳤다고 울기도했고..
프로포즈 하는 상상만해도 심장이 터질거같은걸 우째.. ㅋㅋ

근데 마침 이탈리아 여행가게 되서 꼭 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고 ..
비록 중국 저가항공 타고 1박 8만원 이하로 예약하기러한 호텔에서 묵지만
여자친구의 친구들이 프로포즈어디서 받았어? 하고 물으면 이탈리아 !라고 얘기할수있도록 무조건 이탈리아에서 해야겠다 싶어서
마음 굳게 먹고 3월에 반지사러다닜다 ㅋㅋ

프로포즈 방법이나 반지 어떤걸 사야하는지 스팀잇 카톡방에서 물어보니 다들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주샸다 ㅠㅠ 피시방 알바하는 거지인 나에겐 너무 비싼것들도 있었지만 ㅠㅜ
@noctisk 님의 조언과 게시글을 참고 하면서 가장 현실적인 가격으로 반지를 사고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모두 감사드립니다 ㅠ

이탈리아에 품고갔는데
타이밍을 우째잡을지몰라서 한 오일을 질질끌었는데 여행이 여행이아니더라고 ㅋㅋ 계속 신경쓴다고 ㅡㅡ 아휴 ..
봐뒀던 장소도 몇군데있었는데 이탈리아에있는동안 계속 비가내리서...

너무 좋은 장소가있엇능데ㅜ비와서 분위기도 좋고 성당앞에 성스러운
아 지금 해야겟다고 생각하는 순간
너무 얼어버려서 .. 한 세번정도 여자친구에게 괜찮냐고 무슨일 잇냐고ㅠ어디 아프냐고 물음을 당햇다 ㅋㅋ

정신차려보니 호텔에 돌아와잇엇다 ㅋㅋㅋ 진짜 ㅜㅜ
그래서 아 지금 해야겟다
하면서 여자친구가 잠깐 화장실 들어가잇는동안 생각을햇다

여자친구가 화장실에서 나오기전 호주머니에 반지를 넣고
나오자마자 말을 걸엇다
야 내친구가 지 여자친구가 결혼하고싶다는데 2년후로 미뤗대 ㅋㅋㅋ 우리는 이제 나도 일본에서 일하니까 결혼해야지?
프로포즈 부끄러우니까 그냥 니만 괜찮으면 결혼하는걸로 하고 부모님께 인사드리러가자 고
ㅋㅋㅋㅋ 최악의 남자친구가 말할법한걸 말했다

얼굴이 완전 슬픈 표정을 짓고
개미 기어들어가는 소리로 응 .. 이라고 대답햇다
금방이라도 울거같은 얼굴 ㅋㅋㅋ

오?? 진짜?? 그럼이대로 결혼하는거다??
응 ..

아니 진짜 결혼하자니까? 하면서 반지를 내밀었다
ㅋㅋㅋㅋ 워낙에 여자친구 놀려먹는거 좋아해서 프로포즈까지 놀려먹으면서 했네

주르륵 흐르는 눈물과 승낙을 받고서는
맛있는 밥 먹으러 갔다

앞으로 잘살게 형들 ㅋㅋ 유부남형들 응원해줘 ㅋㅋ

Sort:  

멋지네! 프로포즈 성공 축하해!

고마워! 별로 멋지진않았지만 ㅎㅎ

오호호호 멋집니다!

퐁당밀크형 고마워 !!ㅎㅎㅎ

행복한 삶이 함께 하기를!

이열 축하해 형 ㅋㅋㅋ
주르륵 흐르는 눈물이 기쁨일지 장난에 대한 원망인지 반반인지 ㅋㅋㅋ
아무튼 행복했으면 좋겠다 ㅜㅜ

고마워 ㅠㅠ 원망이 컸을거라 생각되지만 ㅋㅋㅋ 그래도 도라이다운 프로포즈라 만족했어 ㅋㅋㅋㅋ

저번에 여행가서 프로포즈 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한다!
멘트들하나같이 멋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혼식은 일본에서 하는건가?

이런건 널리널리 알려야지 @홍보해

ㅋㅋㅋㅋ 아놔 이거 이탈리아 갔다와서 바로 썻어야하는데 ㅠㅜ 너무 묵혀두다가 ㅋㅋㅋ 타이밍을 놓쳐부렀어 ㅠㅠ ㅋㅋㅋ 형이 알아주니 너무고맙네 ㅋㅋ 결혼식은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할거야 ㅎㅎ
깡패 멘트 ㅋㅋㅋ
계속 놀리듯이 이야 너무 떨려서 프로포즈 못하겟더라 니 좋고 나좋으면 결혼하는거지 그렇지? 하면서 ㅋㅋ 계속 까불거렷어 ㅋㅋ

@qkr1066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유부남은 아니지만 응원할게요!

모든 응원은 감사합니다 ㅎㅎ

와 뭐야 까러 왔는데 겁나 멋져부러 축하해!

이야 형한테 칭찬을 다듣네 ㅋㅋㅋ 너무 고마워 ! ㅋㅋㅋ 엉김형

뭐예요. 광장에서 무릎꿇고 해야죠. ^^ 여자들은 좀 격식있는걸 원하는데...그래도 잘하셨네요 읽는 내내 제가 떨렸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허 광장에서 하고싶엇는데 심장이 폭발할거같아서 ㅠㅜㅜ ㅋㅋㅋㅋ 고마워 누나 ㅠㅜ 잘 살게 ㅠㅜ (가즈아라서 반말ㅋ)

성공하셨군요.... 반지 이야기 한참 나올 때 봤었는데....ㅎㅎ
축하드려요...

아아 보신분이 계셨네요 ㅎㅎ 기억해주셔서 고마워 형 ㅎㅎ

와 멋지다!! 진짜! 앞으로 즐겁고 행복한 가정이뤘으면 좋겠어! 싸우지말구!

응 고마워 !!!! 행복한 가정을 이룰려고 계획을 짜는데 들어갈 돈이 어마어마 하네 거참 ㅎㅎ

처음부터 너무 크게 하려고 하지말구~ 적당선에서 진행해봐~ 집을 구매하게 되면 그땐 정말 좋은 것들로 채워넣으면 되니까^^

웅 ㅠㅜ 지금 꼭 필요한 조언이네 ㅠㅜ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