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님이 busy하신 걸까?

in #kr-gazua6 years ago

busy.pay님이 안오시는 이유 아는 형 있어?

며칠전 부터 busy형이 보팅을 안해주네

busy형 보팅이 좋아서 쭉 비지로만 글 썼었는데...

이유가 뭘까?

busy형이 busy한걸까?

busy형 보팅파워가 다 떨어진걸까?

아니면 이제 busy로 써도 보팅 안해주는 걸까?

아는 형 있어?

나한테만 안오는 건가?

매번 오던 형이 안오니까 안부가 궁금하네ㅋㅋ

아픈가?

Sort:  

전화해봐 형 ㅋㅋ

좋은 생각이기는 한데...전화번호를 몰라ㅋㅋ

나도 안온지 며칠됐어... 설마 보팅파워 충전 중인가..... ㅋㅋㅋ

긍가?ㅋㅋ 비지형 너무 달려서 쉬는가보다ㅋㅋ

바쁜가봐.....목 빠지게 기다리는데 안와...

ㅋㅋ 이러다 목빠지겠어ㅋㅋ

보팅 파워 70% 넘게 충전되었네. 파워 모자라서 쉬고 있는듯..

그래? 알려줘서 고마워^^ 팔로할게~

안그래도 busy가 busy한가 싶었는데..
같은 생각하는 형들이 많구나 ^^ㅋㅋ

횽도 기다렸구나ㅋㅋ

나는 한 열흘전에 처음 써봤거든...

뉴비는 필수로 써라 뭐 이런 말씀들 하시길래 썼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안 오시더라..

빈정상해서 걍 테그 안 달어ㅋㅋㅠ

비지형때문에 빈정상했구나. 그래도 전에는 꼬박꼬박 와줬는데, 요즘 이상하네ㅋㅋ 기다려보고 오면 내가 알림 포스팅할게ㅋ

나도 안온지 꽤 됐는데.. 이거 써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이야.
통화되면 내 얘기도 해줘~ ^^

응... 비지형 한국말 할 줄 알겠지?ㅋㅋ

스팀잇 오류날때 멈췄나?

어떤 오류? 스팀잇 오류 매번 나잖아ㅋㅋ

스팀잇 오류 나면 한번씩 자동봇들도 멈춘다더라고. 그런데 너무 길긴하다.

아~ 그렇구나 몰랐어 형.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빨리 복구되면 좋겠당 ㅜㅜ

헌트땜에 삐졌나봐...ㅎㅎㅎ

형~
쫌만더 기달리면 올꺼라고 믿자구~

형도 기다렸구나~ 비지형 빨리왔음 좋겠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