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랜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배경.jpg

내 일생일대의 위기가왔어

곧 결혼 1주년인데..
와이프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달래..

추천해줘..

아이디어 당첨되면 3스달 쏜다

Sort:  

형 이거어때?

자기야 오늘 널 위해 이세상 모든걸 공짜로 살수있게 준비했어! 그냥 사면 공짜야 하고 뒤에서 카드결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베스트 이벤트 ㅋㅋ)

프로포즈에 준하는 이벤트를 요구했음 ㅜㅜ

안녕하세요! 저를 모르시겠지만 전 @realgr 님의 닉네임이 눈에 익네요! 유명하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형님이 하고 있는 건데요. 저도 들어보니 괜찮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서 하려고 하거든요.

매년 결혼기념일에 금반지를 서로 맞춘다고 합니다. 매년 다른 이니셜을 금반지에 새기기도 하구요. 그렇게 매년 금반지를 맞추고 다음년도에는 새로운 금반지와 함께 원래 끼고 있었던 반지는 이쁜 보관함에 보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때부터인가 저금통에 평소에 모은 자투리 돈으로 구입을 하니 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매년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고, 그리고 금반지라서 비상 시 재테크도 되고 좋다고 하시네요.! 지금 10주년이 넘으셨는데 매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어떠실지는 모르겠지만 고민해서 제안드립니다. !

무엇보다 즐거운 1주년되세요 ~ ^^

일회성 이벤트 좋은게없을까요 ㅜㅜ

비상금 전달식!!!!!
별론가 ... 현금이 젤 좋은걸텐뎅 !

현금 노놉 이벤트로 ㅜㅜ

집안 구석구석에 오만원짜리 숨겨두고 보물찾기 하면 재밌을 것 같아.

밖에서할수있는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