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시40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 @ryh0505야.
그래도 앞에건 20분 컷 했네
몸풀기로 하나 더 가볼게~

시이작~
12월06일 캐마.jpg

생존중인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toporo @feelsogood @ghdcks10 @onehand @epitt925 @ceramic-hako @carrotcake

형들 다들 알겠지만 댓글 다는데 20초씩 제한이 있어서 1분에 5~6개 밖에 못달아 혹시 안달리면 땡인 거니까 너무 섭섭해 하지마

가즈아 붙으면 반말 룰이야 멘션에 없어도 아는 형들 답 맞추면되~

정답: '저글링' 스타리그 헌정 캐마 인데 1분컷 당했네 ㅋㅋ

정답자: '@toporo' 토포로형 ㅊㅋㅊㅋ

주말에 다시 찾아 올겡~

Sort:  

하하 느낌왔!
저글링!!

와 이거다

아 너무 빨랐나;;

역시 연속으로 하면 감이 확 올라 있어서
1분컷 나옴... ㅋㅋ

운좋게 느낌이 팍! ㅎㅎ

캐마 사냥꾼 예약이네~ 담에 또바

고마워 형~
너무 재밌었고~
재미도 재미지만 예전 생각나서 울컥했어!
다음 캐마도 기대할께~ ^^

정답~!!
띠로리... ㅡㅜ 1분컷이네...

또하는군ㅋㅋㅋㅋ

간만이니까 연속으로 두개 정도 해줘야 ~ ㅋㅋ

뭐 시작과 동시에 끝났네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캐치마인드 좋네

ㅎㅎ 파파형 담에는 멘션에 추가 할겡

어렵다ㅠㅠㅠㅠ

1분 컷으로 끝남...
단바형이 모름 어떡함~ 스타 헌정 캐마인데 ㅋㅋ

늦었다...ㅎㅎ

ㅋㅋ 캐마 사냥꾼~ 담에 봥

오잉??

저 글 링 이로구나...

원래 이렇게 원초적으로 내진 않는데 복귀작이라...ㅋㅋ

Congratulations @ryh050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