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이런건 왜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박원순.png

기사링크

진보 성향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은 박원순의 보여주기식 정치인데 오래간만에 다시 발동되었어. 뭐 왜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혼자 가서 살아보겠다면 딱히 말릴 생각은 없긴 하지만 문제는 저기를 집무실로 이용하겠다는 점이야. 삶을 체험하려면 거기서 출퇴근을 해야지 왜 옥탑방이 집무실이 되는지 모르겠어. 진짜로 저기서 집무본다고 하면 시장한테 보고하러 가야할 공무원들만 고생일텐데....박원순이 서울시 공무원들을 많이 괴롭히는 시장이라는 말이 있던데 이런거 보면 진짜인거 같아.

Sort:  

생색내기는 필요없는데...

해도 혼자 해야하는데....

옥탑방에 에어컨은 설치되어있겠지?

그 얘기도 있더라. 선풍기만 쓰라구 ㅋㅋㅋㅋ

예전에 어떤 국회의원이 하루에 만원(이었나? 암튼 매우 적은 돈)으로 살 수 있다면서 겨울에 불 안떼고 라면 먹으면서... 암튼 무슨 말도 안되는 생쑈 한 적이 있었는데 그게 떠오르네요...

난 늘~ 저쪽은 차악이라고봐...도대체가 마음이 가는곳이 없어~

차악 격공합니다ㅋㅋ

정답이 없지 ㅠㅠㅠㅠ

하하하 참신한 발상?? 인가

비슷한 행동은 다른정치인도 한적이 있지. 그래도 기간으로 따지면 없긴 하겠지만.

대선을 준비하는건가? 감성팔이야말로 한국에서 가장 잘 통하는 선거 전략이지

그런 관측도 있어 ㅎㅎㅎㅎ

제에에에발 저런것좀 하지마 ㅠㅠ
일하기도 바쁠텐데 뭔짓이여

안 바쁜가봐 ㅋㅋㅋㅋ

박원순이나 이재명이나 보여주기식이 좀 있음....저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특히 박원순은 여성이나 페미들에게 보여주기식행정이 너무많죠...갠적으론 불호스탈...

페미쪽은 보여주기가 아니라 진짜하던데....

무슨 이벤트인줄 ㅋㅋㅋㅋ

이제 마지막이니까 다행이네요 ㅎㅎ;;

저런 행보를 보면 다른 자리를 노리고 있는지도요 ㅎ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