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8월 9일 결과 포함)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이미지가 마음에 들어 ㅎㅎㅎ

9일(목) 코스피는 +0.10%, 코스닥은 +0.72% 상승~

오늘은 기분이 좋아~ ㅎㅎㅎ 이유는 나중에... ㅋㅋㅋ

그림1.png

[2018년 8월 9일 결과]

4개 상승, 3개 하락

등락이 제일 심한 종목은 한국전력 +2.80%

한전 며칠 동안 비실비실하더니 드디어 힘을 내는 구나. 오래오래 가자~

형들 이건 이벤트지 종목 추천 아니거든. 알지? 따라하면 망해.
종목 책임은 내가 아니라 형들이 지는거야. 잊지마. ^ㅡ^~

당첨자(2명): @ldsklee, @feelsogood

참가자(8명): @gooddeal, @krboy, @wisecat, @twinpapa, @sesil, @stella7, @bbooaae, @virus707

오늘은 10명의 형들이 참가해줬어. ^^~
매일매일하니깐 잠깐 들려서 댓글 달아주면 너무 고맙지. ㅎㅎㅎ

[몇 개나 오를까? 이벤트 참가방법]

이미지에 보이는 종목이 내가 보유한 종목이야.

첫번째 이벤트. 8월 10일 금요일 오르는 종목의 갯수(0개~7개)

두번째 이벤트. 8월 10일 금요일 가장 많이 오르거나 가장 많이 떨어질 거 같은 종목

예를 들어 오르는 종목의 수가 7개고, 보령메디앙스가 가장 많이 오르거나 떨어질거 같다면, “7개, 보령메디앙스” 이렇게 쓰면 돼. 쉽지?

둘다 맞출 필요는 없고, 갯수 맞춘 사람하고, 종목 맞춘사람하고 뽑아서 보팅하러 갈게.

현재 나의 풀보팅 보상은 0.03이얌. 더 떨어지고 있어 ㅠ.ㅠ

스팀이 이젠 1,200원대야.. ㅎㅎㅎ 힘빠지지.

댓글 달아 준 모든 형들한테 갈 꺼니깐 많이 참가해줘~

그럼 내일 아침에 봐~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잉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5개, 에이리츠!

댓글 달다 잠들었어.ㅜ.ㅜ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4개 보령

댓글 달다 잠들었어.. ㅠ.ㅠ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오~ 오랜만에 이벤트 참가 고마워~
어라? 찾아보니 처음이네... ㅡ.ㅡ;;

5개,보령메디앙스

이벤트 참가 고마워. ^^~

4개, 노루페인트!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저는 무조건 4개 갑니다. 두산우

언젠가 걸릴 날이 올거에요. ^ㅡ^

3개 노루페인트

이벤트 참가 고마워~ ^_^

아 내일 아니구나 다음주부터 참여할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런거 없음.. 댓글 달면 무조건 참가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