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한순간에 일자리를 잃어버리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한순간에 일자리를 잃어버리다!










안녕 형아들! 한 순간 일자리를 잃어버린 미골이야! 왜냐구!?

Dlive를 통해서 6개월 넘개 게임 방송 중인데 Dlive가 스팀잇을 떠난다고 어제 통보를 했더라고~ 그들이 큐레이션을 받은 모든 스팀은 파워다운 중이고 그들의 팀원들 또한 모두 파워다운을 하고 ㅌㅌㅌ 를 준비중이야. ㅋㅋㅋ 참 어이가 없는데..





다른 블록체인으로 넘어간다던데 Lino 라는 곳으로 간다던데 무슨 코인인지 구글링도 안되네.
내가보기에 네드에게서 지원받아서 dlive 기반을 다져놓고 자기가 원래 있던 팀으로 토낀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드는데 아래의 공지글에서도 사람들의 반박이 심한 것 같아.




https://steemit.com/dlive/@wa7/dlive-is-joining-the-lino-blockchain-moving-away-from-steem



이거이거 디튜브로 가야되나? 처음부터 방송 셋팅부터 해서 기반도 다시 다져야되고 새로운 인터페이스에... Lino 블록체인에대해서는 아무런 정보도 없고. 참 우울한 하루가 되겠어.




Sort:  

ㅠㅠ 디라이브 재밌는데 ㅠㅜ그럼 이제 디튜브 가는건가염!!!!@.@

아마도 디튜브로 가게 될 듯해요~ 이따 테스트 방송 해봐야겠어요~~

https://lino.network/

형아 찾았어 디라이브 이노무시끼들 저기서 써먹을라고 지난번에 로고 컨테스트 했나보네
썩을노므 시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썼구나~
스팀에서 지원받아서 스팀파워로 스팀 왕창벌어서 그거로 콘테스트해서 저따 써먹는 클라스~~

헉...디라이브 해보진 않았어도 이거 좀 이상하네.

스팀이랑 분명히 무슨 계약이나 협약을 맺은거일텐데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ㅌㅌ 하는건지..참...
이상하네...

뭐 탈중앙화랍시고 계약한 것도 따로 없겠지. 그래도 기본적 신뢰도 없이 도의상 너무하네.

형...토닥토닥...ㅜ,ㅜ

흐에에에에아아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글을 읽어버렸어.

ㅋㅋㅋ 잘했어! 읽는게 맞는거야... 맞춤법 미안

오키도키요! 내가 형아 살려준거야

나 읽어버렸어^^

ㅋㅋㅋ 맞춤법 미안~

아녀 괜찮어!! ㅎㅎ
추석명절 잘보내~~^^

응?? 응??? 뭐?? 먹튀인가.. ㅜㅜ 어쩐지 디라이브 미루게 되던데 이유가 있었어 ㅜㅜ 이제 유튜브 라이브만 해야되나 ~ 미골이 형이 하나 만들어 주면 안되나?
저기에서 방송해볼까 ㅋㅋ 겜방만
디튜브는 방송은 아니고 영상 올리는 것만 될텐데 ..라고 생각했는데 언제 라이브가 들어왔지 신기신기~ 테스트해봐야 겠군 ㅎㅎ

디튜브가 라이브방송 되게끔 지금 개발해서 오픈했는데
이따가 테스트좀 해봐야겠어~~

어흑... 로고 컨테스트의 숨은 이유가 있었던거야!
그나저나.. 횽, 제목 오타 있어.ㅋㅋㅋ

ㅋㅋ 일부러 그런거라 믿어줰ㅋㅋㅋㅋㅋ

깜딱 놀랐음..ㅋㅋ
악재가 또 하나 생기넹...

미골이에게 큰 악재 ㅠㅠ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감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