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steemmonsters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steemmonsters !!!





1.png





형들 안녕? 시원한 아침이야~ 오늘 저녁부터 전국적으로 비온다니까 우산들 챙기고~




내가 게임을 즐기면서 현질을 거의 안하는데. 스팀몬스터팩은 스팀 스팀달러로 결제를 하니까 사이버머니 같아서 별로 거리감이 없더라고. 물론 적은 금액을 현질 하긴했지만. 스타터팩만 ㅋㅋ




그래서 궁금한게 적은 현질러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냐 이거지... 총 7팩만 오픈을 했는데 이걸로 가능한가!?




하스스톤처럼 퀘스트 미션이 나오려나. 스팀몬스터로 방송을 할 까 하는데 이거이거 현질을 많이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 악!





캡처.JPG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 갯 수는 단 22개! 과연 플레이가 가능 할 것인가!?





Sort:  

소환사와 같은 스프린터를 가진 카드들로 마나 20을 만들 수 있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ㅎ
스팀 몬스터 방송 기대되네요~

그러고보니 스팀 스달로 카드를 살 수가 있군요~!!

일단 스타터팩 결제했으면 기본적인 게임은 가능하지

하지만 대전에서 이기거나 미션을 수행하려면 아마도 좋은 카드나 레벨업이 필요하겠지

다른겜들과 비슷할거야

노가다와 현질은 도움이 많이 되겠지

현질이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

이런 게임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는...ㅎㅎ

요즘 요놈때문에 눈이 가는~ 거기다 게임이라 ㅋㅋ

스팀몬스터 방송하면 볼분 많을거 같아 ㅎㅎㅎ
레전드리 떠서 다이겨버려야하는데 ㅎㅎㅎ

ㅋㅋ 시청자를 노리는건데!!
아직은 게임자체가 아리송이라...

과연 플레이가 제대로 될지 의문이라 전 아직 안샀어요 ㅋㅋ

맞아요~ 아직 아리송한 부분이 많아서 선뜻 투자하기도...
카드자체가 값어치를 하는지도 의문이구요. 사는사람이있어야 가치가있는건데.

그릏죠 >_<
저로서는 얘네가 탈중앙화를 아예 지향하고 있지 않아서..
일단 지켜보려구욤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migo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현질한거보다 약해서그렇지.. 가능하다는거 아닐까요^^

어느정도 현질러와 비현질러 갭이 크면 사람들은 안하니까 그게 걱정이 ㅋㅋ

ㅎㅎㅎ 맞습니다 그것도...
골카분하고 붙으면.. 진짜 ㅎㄷㄷ 할거같아요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49 which ranks you at #87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22개 많네 ㅋㅋ
난 20개인데;;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