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를 염두해 두고 미리미리 준비하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013-Elf.png

스팀 몬스터 게임은 일일 퀘스트, 1대 1전투, 토너먼트, 모험(노가다 레벨업)등의 다양한 게임형태가 제공될 예정이라 한다

그중에 가장 관심이 가는것은 가장 큰 상금이 걸릴것으로 예상되는 그랜드 토너먼트이다

토너먼트중에는 길드 토너먼트도 존재한다고 한다

PC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에서도 길드전이 있는 경우 상위 길드에 소속이 되어 있으면서 해당 길드에 기여를 한다면 하위권 길드에 소속된 멤버에 비해 월등한 보상을 가져가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또한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보스를 때려잡는 "보스 파이트"도 선보일 예정이니 미리미리 좋은 길드에 가입할 준비를 할 시기이다

KR내에서 길드 가입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jayplayco님께서 운영하는 단톡방에 입장해서 교류를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다

이미 단톡방내에는 어마무시한 현질러 분들과 공략집을 작성 연재중인 고수분들이 득실득실하다

단톡방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open.kakao.com/o/g1MCypW

입장시 스팀잇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를 사용해서 입장해야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듯하다

오늘도 일반 포스팅을 못하고 스몬포스터로 안부를 대신 전한다

steem monsters여 흥하라~~~~!!!!!!

불금도 가즈아^^

Sort:  

저도 스팀몬스터 응원할게용..

아. 스몬 얘기군요..
길드 가입을 하면 스팀을 주는건가요??

게임을해서 스팀으로 보상을 받는 구조구요 이미지는 합성입니다 ㅋㅋ

스몬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게임 자체는 제가 선호하는 게임이 아니라서 ㅎㅎ
카드 전략게임 처음이라서

헉...
길드까지 만드는군요
그냥 제갈량 처럼 조합의 묘미만 있는줄 알았더니...ㅋ
요캐릭터 엄척 귀여워요
스크린샷(60).png

귀여운 아이가 쌍칼 들고 있네요 ㅋㅋ

손키님 이제 사진 바꾸셔야 겠습니다. ^^
발을 담그지는 않았지만 스팀몬 제발 흥해라.~~

솔찍히 스팀 몬스터 보팅을 거부할 명분이 없네요^^

스몬아~~~! 스팀에게 힘을 줘!!!!

스몬 하기위해 스팀들을 마구 마구 살수 있도록 재밌는 게임으로 성장하길^^

오~ 우리 길드도 만드는건가요? ㅎㅎㅎ

ㅎㅎ 당근 만들어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

손키 길마님 저도 껴주세염!!!ㅋㅋㅋ

저도 껴야하는 거라
당연히 지누킹님 들어오셔야죠 ㅋㅋ

나중에 그렇게 되겠지요!!! 요새 스몬으로 스팀에 활력이 생기는 거 같습니다 손키님^^

게임에 대한 기대감으로 충분히 활력을 주고 있네요
쭉쭉 뻗어 나가길^^

헉~~ 길드까지?
게임은 못한다!! 카드만 뽑는다!! ㅋㅋ
손키형아 즐거운 불금~~

헉 독거형 길드 가입 거부? ㅋㅋ
불금 오빠 달려~~!!!!

Fun gam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