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먹으면 안되것지??? ㅠㅠ

초록창에 찾아봤는데 저걸 먹은 대만 사람이 나오긴 했어 ㅋㅋ

앜ㅋ독인가요

그렇게 나쁜 친구들 같진 않았는데.. ㅋㅋ

워...빵터졌어 ㅋㅋ

형 ㅋㅋ 나 아침에 진짜 심각했어 ㅠㅠ
한 30분 지나니까 어이가 없어서 터졌지 ㅋㅋ

와...신박하다 진짜 ㅠ

손잡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ㅋㅋ 무슨 손잡이도 아니고 저렇게 나 ㅋㅋ

혹시 그루트처럼 자신을 희생해서....어쩌구 저쩌구..
어머 내가 무슨상상을 하는거야...ㅋㅋ

요구르트에서 끝내 형 ㅋㅋ

응.ㅋㅋㅋㅋ

저 문에 무슨 영양분이 있다고 저기서 자라냐 ㅋㅋㅋ 생명력 하나는 인정해 줘야겠다.

형 버섯 먹고 나서 이걸 봐서 다행이야.
아무래도 먹기 전에 봤으면 그렇게 맛있게 못 먹었을 텐데 ㅋㅋ

절묘하게 자랐네 ㅎㅎㅎ

앞으론 안 자랐음 좋겠어 ㅠㅠ

와 나도 날씨 더워지면서 화장실에 자꾸 날파리 보여서 짜증나는데
버섯은ㅋㅋㅋㅋㅋㄹㅇ 멘붕이겠다 진짴ㅋㅋㅋㅋ

진짜.. 여름 되면 어떨지 걱정된다 ㅋㅋ

와..... 당황스럽겠다......

어이가 없었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